'카트쇼' 한혜연 (사진= MBN 제공)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10세 연하의 쇼핑호스트 이민웅과의 열애설에 대해 처음으로 입을 열었다

18일 첫 방송을 앞둔 MBN 신규 예능 '리얼마켓토크, 카트쇼(이하 카트쇼)'는 '쇼핑'이라는 단어에 최적화된 '패피(패션 피플)' 특집으로 꾸며진다. 방송에는 톱모델 송경아, 이현이와 함께 한혜연이 출연해 화끈한 입담을 뽐낸다.

이날 MC 이수근은 한혜연에게 평소 절친으로 소문난 이민웅과의 열애설에 대해 진실을 요구했고,이에 한혜연은 "워낙에 오래 알던 사이고, 그 만큼 서로를 잘 알고 있다"면서 "해외촬영을 같이 갔는데, 그 거리에 유독 연인들과 신혼부부 뿐이었다"고 말문을 열어 뒷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왠지 모르게 기분이 조금 많이 다운되더라. 옆에서 민웅이가 보기에 그 모습이 안쓰러웠는지 내 손을 잡아줬고, 사진과 영상을 재미있게 찍어서 올렸는데 '둘이 사귀어라'란 댓글들이 달렸다"며 평소 쿨한 성격답게 열애설 비하인드에 대해 가감 없이 밝혔다.

하지만 "서로를 이성으로 본 적 없느냐?"는 MC들의 집요한 물음에는 애매한 대답으로 여지를 남겨 의심을 눈초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이수근은 막내 이민웅의 사주 관상에 대해 짚어보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MBN 스타의 리얼 장보기 예능 '카트쇼'는 국내 최초로 실제 대형마트에 스튜디오를 설치, 스타가 직접 마트에서 장을 보는 리얼 장보기 관찰 토크 콘셉트의 오픈마켓 버라이어티쇼다. 모델 이소라와 방송인 이수근, 서장훈,쇼핑호스트 이민웅과 가수 박재정이 일명 '쇼핑메이트'이자 MC 군단으로 활약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