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량도 삼형제’ 이서진X에릭X윤균상, 탄탄한 근육 만드는 삼시세끼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며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바다목장편’. 도심에서 멀리 떨어진 섬, 득량도에 남자 셋이 모여 살며 많은 스타들이 게스트로 출연해 소 소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3인 3색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이서진-에릭-윤균상. 재치 있는 입담은 물론 수준급의 요리 실력까지 볼 수 있어 재미가 쏠쏠하다. 하지만 무엇보다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건 그들의 잘생긴 외모와 다부진 몸매.

이제는 중년의 나이를 바라보지만 여전히 여느 20대 남성 못지않게 훌륭한 보디라인을 자랑하는 그들의 생활 식단과 다이어트 방법을 살펴보자.

#이서진, 담백한 식단으로 체질 개선
‘득량도 삼형제’ 이서진X에릭X윤균상, 탄탄한 근육 만드는 삼시세끼
최근 적잖게 예능에 출연하며 꾸밈없는 모습을 보여 주고 있는 이서진. ‘츤데레’ 매력으로 여성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올해 초 많은 인기를 얻었던 예능프로그램 ‘윤식당’에서 그는 손님으로 찾아온 외국인에게 탄탄한 팔 근육을 인정받으며 몸짱 스타의 면모를 뽐내기도.

40대라는 나이가 믿겨지지 않을 만큼 탄탄한 근육을 자랑하고 있는 그는 1년에 한 번 3주간 식단 조절을 하며 다이어트를 한다고 밝혔다. 닭가슴살과 채소 위주의 담백한 식단으로 체질 개선을 이루고 규칙적인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지금의 보디라인을 유지한다고.

#에릭, 닭가슴살과 샐러드로 건강관리
‘득량도 삼형제’ 이서진X에릭X윤균상, 탄탄한 근육 만드는 삼시세끼
‘에셰프’라는 별명을 얻으며 득량도의 요리사로 나선 에릭. 못하는 요리가 없을 정도로 방송에서 훌륭한 요리 실력을 선보이고 있다. 얼마 전 배우 나혜미와 결혼해 아이돌 출신 품절 대열에 합류한 그가 달콤한 신혼생활에서 선보일 요리는 어떨지 궁금하다.

에릭은 평소 닭가슴살과 샐러드의 식단을 즐겨 건강관리를 한다고 전한 바 있다. 닭가슴살과 비타민이 풍부한 제철 과일을 이용해 샐러드로 가정간편식을 완성해보자. 단백질이 풍부한 닭가슴살은 근력을 키우기에 훌륭한 재료이며 비타민은 골고루 잘 섭취할수록 노화 방지에 큰 도움을 준다.

#윤균상, 꾸준한 운동 + 저칼로리 식단으로 다이어트 성공
‘득량도 삼형제’ 이서진X에릭X윤균상, 탄탄한 근육 만드는 삼시세끼
선한 인상과 방송에서 복스럽게 먹는 모습을 보여 형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하고 있는 막내 윤균상. 그는 2011년 드라마 ‘신의’로 데뷔해 ‘피노키오’, ‘역적’으로 얼굴을 알리며 단숨에 스타덤에 오른 대세남이다.

사실 그는 과거 113kg 남짓한 거구의 몸을 가졌었다고 공개했다. 배우가 되기 위해 혹독한 다이어트에 돌입했고 이제는 학창시절 친구들도 못 알아본다며 다이어트 성공담을 전하기도. 몸무게를 재지 않고 옷을 입었을 때 커지는 기분을 만끽한다는 그는 꾸준한 운동과 저칼로리 음식 섭취를 통해 다이어트를 한다고 덧붙였다.

천고마비의 계절, 선선해진 날씨로 가을소풍 또는 캠핑을 떠나는 여행족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여름에 미처 끝내지 못한 다이어트를 이어가는 중이라면 저칼로리 식품을 이용한 도시락을 준비해 마음 편히 떠나는 보는 건 어떤가.

Editor’s pick
‘득량도 삼형제’ 이서진X에릭X윤균상, 탄탄한 근육 만드는 삼시세끼

1. 아임닭 ‘쉐프메이드’
5성급 호텔 쉐프 출신 연구진들이 개발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고급 레스토랑 스테이크 못지않은 맛을 제공한다. 청양고추맛, 통후추맛, 리얼갈릭맛 총 세 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다양하게 맛볼 수 있으며, 화학첨가물은 배제하고 천연 원물을 풍성하게 넣어 영양을 살렸다. 또한 저온스팀 공법으로 만들어져 더욱 부드럽고 촉촉하게 즐길 수 있다.

2. 아임웰 ‘굿밸런스 도시락’ 백미를 20% 이상 낮춘 대신 알곤약과 잡곡으로 채워 칼로리를 낮추고 포만감이 오래 가는 특징을 가진 제품으로 한 끼에 255kcal~326kcal 정도의 저칼로리식품이다. 가마솥 직화방식으로 밥을 지어 차진 식감을 자랑하며, 아임닭 닭가슴살 밀리언셀러 제품을 반찬으로 알차게 활용했다. 무엇보다 나트륨함량을 낮춰 균형 잡힌 식사를 도와주니 다이어트 도시락에 제격이다.

3. 매일유업 ‘썬업 브이플랜’ 비타민A,C,E가 함유된 과즙음료로 상큼한 과즙의 맛과 산뜻한 청량감의 허브 향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며 규칙적인 식사를 지키기 어려운 현대인들에게 활력을 더해주는 건강식품이다. (사진출처: 한경닷컴 DB, 삼시세끼 스틸 컷, 아임닭, 아임웰, 매일유업)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