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비보컬 특별초청콘서트>가 다시 무대에 오른다.

비보컬은 스페인 아카펠라 퍼포먼스 그룹으로, 지난 2011년 첫 내한 이후 꾸준히 한국을 찾고있다. 이번 2017년은 한국 내한 7주년 기념으로 더 특별한 공연을 꾸밀 예정이다. 비보컬의 특기라고 할 수 있는 편곡 능력을 한껏 살린 이번 공연의 레퍼토리는 다양한 음악을 장르 불문, 비보컬만의 방식으로 재창조한 곡들로 구성됐다.

영화 OST를 엮어 한 곡처럼 만들어낸 영화 음악 Mix, 유명 팝 가수인 아델, 마이클잭슨의 음악을 모아 재편곡해 한 곡으로 묶어 부르는 아델, 마이클잭슨 메들리도 준비되어있다. 전 세계적으로 다양하게 만들어진 음악인 아베마리아를 모아 부르는 아베마리아 메들리 또한 즐길거리다.
'목소리의 마술사' 비보컬이 돌아온다…스페인 아카펠라 그룹 내한공연
'목소리의 마술사' 비보컬이 돌아온다…스페인 아카펠라 그룹 내한공연
비보컬은 세계 최고 권위의 아카펠라 페스티벌 (A Cappella Competition of Harmony Sweepstakes)의 최종 결선인 보컬 하모니 뮤직의 뉴욕 프리미엄 공연에서 우승과 동시에 무려 5관왕을 석권함으로써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세계 최정상의 아카펠라 그룹으로서의 영예를 안았다.

2011년 뉴욕 브로드웨이 앵콜 공연에서 7일간의 공연을 전석 매진시키며 언론으로부터 전문적이고 잘 다듬어진 음악적 기량과 목소리로 청중들을 쉽게 매료시키는 그룹이라는 극찬을 받기도 했다.

비보컬은 2006년 스페인 왕실주최 국제 행사에 스페인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초청받아 공연을 펼치며 후안 카를로스1세 국왕으로부터 직접 “전 세계를 다니며 아카펠라로 스페인을 알려달라”는 요청을 받았으며, 2012년에는 스페인 마드리드 재단에서 주최하는 알마 어워즈 (ALMA Awards of the Real Madrid Foundation)에서 세계적인 테너 플라시도 도밍고와 함께 ‘스페인을 빛낸 인물’로 선정되기도 했다.

공연은 29일 저녁 8시,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며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
'목소리의 마술사' 비보컬이 돌아온다…스페인 아카펠라 그룹 내한공연
한경닷컴은 '네이버 포스트' 오픈을 기념해 비보컬 무료 입장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한경닷컴 포스트 참조. post.naver.com/hankyunghei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