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드 후폭풍이 기업들의 체질을 바꿔놓고 있다. 그동안 실적 우려감으로 인해 주가가 하락했던 기업들이 매출처 다양화, 사업 다각화 등을 통해 중국 의존도를 낮추려 노력하며 위기를 기회로 바꾸고 있는 모습이다.

중국에 집중되었던 한류 바람이 신흥 시장으로 번져갈 가능성이 높은 만큼, 지금을 중국 소비주에 대한 저가매수 기회로 활용하는 것이 유효할 것으로 판단된다.
사드 우려를 기회로...체질개선 나선 기업들 싸게 담아볼까?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2%대 부담 없는 금리로 주식자금 고민 해결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연 2%대 최저수준 금리로 이용 가능한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며,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한화, 제이준코스메틱, NH투자증권, 코스맥스, 삼지전자, 에스디생명공학, 흥아해운, KJ프리텍, 한국팩키지, 한올바이오파마

· 부담 없는 연 2%대 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