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이 미니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팬사랑을 실천했다. GOT7은 지난 9일 오후 서울 능동 유니버설 아트센터에서 `GOT7 MINI FAN MEETING `지금부터 영원까지`라는 타이틀의 미니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만났다. 이날은 지난달 13일 앨범 `FLIGHT LOG : ARRIVAL`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Never Ever`로 활동하던 GOT7이 방송활동을 마무리하는 날로 팬미팅에는 GOT7을 보기 위해 1000여팬들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지난해 3월 `FLIGHT LOG : DEPARTURE` 를 시작으로 지난해 9월 `FLIGHT LOG : TURBULENCE`에 이어 이번 앨범까지 3부작으로 이어온 `FLIGHT LOG` 앨범 시리즈를 마무리하며 앞으로도 GOT7과 팬클럽 `아가새`가 영원히 함께 할 것을 다짐하는 자리로 의미를 더했다. GOT7 멤버들은 팬미팅에서 이번 `FLIGHT LOG` 시리즈 앨범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가사로 팬들이 꼽은 것들을 소개했고, 한 소절 라이브도 선보였다. `휴지 날리기`, `발목 묶고 달리기` 등 다양한 게임도 즐겼고 멤버들이 직접 그린 그림을 `헤나`로 제작해 팬들에게 `역조공` 선물하며 끊임없는 성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팬미팅 후반부 GOT7은 팬들에게 "지난 1년간의 3부작 앨범을 통해 GOT7과 아가새가 같이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을 수 있어 좋았다"며 "처음 1부작을 공개했을 때부터 팬들과 계속 소통하고 다음 작품은 어떻게 할지 멤버들 다함께 고민하고 얘기도 많이 했다"고 회상했다. 이어 "팬들이 보내주시는 큰 응원소리 덕분에 매 무대 위에서 열심히 할 수 있었다. 오늘 팬미팅에서도 팬들 덕분에 큰 힘을 얻어가는 만큼 더 좋은 무대와 음악, 퍼포먼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감사함을 표했다. GOT7은 이번 `FLIGHT LOG : ARRIVAL` 앨범으로 가온과 한터차트의 3월 월간앨범 차트 1위, 빌보드 월드앨범차트 1위, 아이튠즈 앨범차트 6개국 1위 등 다양한 기록을 세우며 `대세 아이돌`로서의 위상을 단단히 했다. GOT7은 5월 24일 일본에서 4번째 싱글 `MY SWAGGER`를 발표하며 이에 앞서 5월 5일부터 일본 전국 6개 도시 9회 공연의 쇼케이스 투어 `GOT7 Japan Showcase Tour `MEET ME``를 개최한다. 또 6월 24일과 25일에는 아레나급인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에서 `GOT7 ARENA SPECIAL 2017 `MY SWAGGER``라는 타이틀로 스페셜 콘서트도 열고 일본에서도 GOT7 열풍을 정조준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배우 김영애 별세, 췌장암 어떤 병? `초기 증상 비특이적..조기발견 쉽지 않아`
ㆍ홍상수-김민희 행복, 세 번 멍든 홍상수 아내 “지금 죽을 맛이다”
ㆍ강부자-이묵원 금혼식… "사흘씩 S호텔서.." 과거 외도 고백
ㆍ`문채원 남친` 주장…"둘이 XX하는 인증샷까지 보내주리?"
ㆍ박명수 여의도 접촉사고 현장 포착`··2억원 레인지로버에서 내리면서 한 말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