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4일부터 15일, 양일간 W 웨딩페어 웨딩박람회 열려
수입 명품 웨딩드레스 피팅할 수 있는 웨딩박람회 개최
1월 14일부터 15일 양일간 더베일컴퍼니 웨딩타워 전층에서 W웨딩페어 웨딩박람회가 열린다. 더베일컴퍼니가 주최, 주관하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화려한 명품 수입 드레스를 피팅해볼 수 있어 벌써부터 많은 예비 신부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더베일컴퍼니는 <오로라 공주>, <황금무지개>, <왕가네식구들>,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내 연애의 모든 것> 등 다수의 드라마에 협찬하며, 여배우가 선택하는 웨딩샵으로도 유명세를 타고 있다.

생애 가장 특별한 날을 위한 드레스인만큼 더베일컴퍼니에는 신부의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도록 블랑쉬로렌, 베일스, 오드리, 마리앙뚜 등 다양한 드레스가 준비되어 있다.

수입명품 드레스를 직접 피팅해보고 결정할 수 있는 신개념 다이렉트 결혼준비를 위한 이번 박람회는 선착순 100쌍의 커플에게 무료 드레스 피팅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특가 웨딩드레스 무료 진행, 웨딩홀 무료 섭외 서비스, 계약자 특별 선물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어 2017년 결혼을 앞둔 많은 예비 부부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더베일컴퍼니 관계자는 “웨딩드레스를 피팅해 볼 수 있는 웨딩박람회가 흔치 않은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평소 입어볼 수 없었던 다양한 드레스를 입어보고, 최고의 선택을 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방문만 해도 롯데면세점 VIP쿠폰북, 웨딩 체크리스트, 수아비스 바디 2종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며 “박람회 기간 동안 발렛파킹도 무료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W웨딩페어 웨딩박람회의 초대장은 웨딩페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문의는 더베일컴퍼니를 통해 하면 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