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결산일을 앞두고 배당주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2017년까지 적용되는 기업소득환류세제의 영향으로 올해가 배당주 투자의 적기라는 조언이 나오고 있다.

전문가들은 지난해 처음 배당을 실시한 기업에 주목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조언한다. 유가증권시장에서 지난해 처음 배당을 했고 배당수익률이 1%를 넘는 기업에 주목해야 할 필요가 있다.

연말로 갈수록 배당주의 몸값이 높아지는 만큼 지금이 배당주 투자의 적기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

이러한 배당주 종목이 대두되면서 한경닷컴에서 주식매입자금이 부족한 투자자들을 위한 최적의 상품을 출시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배당주의 투자적기는 언제일까? 이젠 배당주에 눈 돌릴때! 연2.5%/최고6억/한종목 100%집중


한경스탁에서는 국내 최저 연 2.5%의 금리로 본인 자산의 최대 300%, 최고 6억원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방식, 한종목 100% 집중투자, 약 1600여 종목이 매수 가능하여 투자자의 성향, 투자전략에 따라 적합한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수 있다.

또한 연장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최대 5년까지 주식매입자금을 이용이 가능하여 기타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일수 있으며 증권사의 신용/미수/담보대출을 이용하는 투자자들에게도 보유종목 매도 없이 대환 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한경스탁 바로가기

★ 한경스탁(☎1661-9644) 상품 안내

△ 업계 최저금리 연 2.5% / 연장수수료 無 / 상환수수료 無
△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1500여개 종목 거래 가능
△ 메이저 증권사 최다 제휴
△ 온라인으로 쉽고 빠르게 대출 신청 가능
△ 증권사 신용/담보대출/미수 매도 없이 사용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마이너스식 통장 방식을 통한 효율적 자금관리

★ 상담 HOT 이슈 종목
코웨이, 삼진제약, 아주캐피탈, 골프존유원홀딩스, 메리츠종금증권, 알루코, 무학, 제일기획, 동양, 한화손해보험


★ 한경스탁 전문 상담센터 : 1661-9644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