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향원은 아름다운 정원 속에서 분위기 있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품격을 갖춘 광주시 맛집으로 통한다.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문형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담한 정원 속 테라스에서 연인과 함께, 혹은 가족과 함께 다양한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 다양한 형태의 좌석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가족 고객, 커플 고객, 기업 회식, 동호회 모임 등의 단체 고객에게 모임 장소로도 좋다. 탁 트인 야외 테라스에서 가족과 함께, 혹은 연인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다.이 음식점에서는 바베큐와 오리요리 등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유황오리한방백숙, 모듬바베큐, 육정식, 장작구이 등 다양한 메뉴를 자랑한다. 유황오리백숙의 육질은 풍미가 깊고 식감이 좋고 각종 한방재료에서 우러난 깊은 육수맛은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주메뉴로 찰밥과 죽을 선택적으로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특히 모듬바베큐 메뉴는 새우, 삼겹꼬치, 훈제오리, 항정살, 양념갈비, 소세지, 떡갈비 등 다양한 재료들이 제공되어 먹는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채향원 관계자는 "서울, 분당과 가까움에도 불구하고 자연환경을 접할 수 있고, 계곡을 낀 아담한 정원을 배경으로 한 테라스 식당인 만큼 가족과의 모임 장소, 혹은 연인과의 낭만적인 장소, 회사 회식 장소로도 각광을 받고 있으며, 아이들이 맘껏 뛰노는 것을 보며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고 전했다.
데일리뉴스팀 정영훈기자 daily_sp@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강간 혐의` 강정호, 고백 눈길 "나 게이 아냐, 남자 말고 여자 좋아해"
ㆍ뮤지컬 ‘도리안 그레이’, 7월 13일 1차 티켓 오픈…벌써부터 반응 뜨겁다
ㆍ오종혁 소연 “우리 이제 결별”....헤어짐 이유 ‘알려줄 수 없어’
ㆍ강정호 성폭행 혐의 "데이트 앱에서 만난 여성 숙소 데려가…"
ㆍ마이산 폭포, 장맛비에 장관 연출…"1년에 2~3번 볼 수 있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