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치어리더 박기량 "롯데 선수들 다치지 마세요~응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박기량 인터뷰 /sbs스포츠 방송 캡쳐
    박기량 인터뷰 /sbs스포츠 방송 캡쳐
    치어리더 박기량이 29일 롯데 자이언츠-삼성 라이온스 경기 전 인터뷰에서 미모를 뽐냈다.

    이날 경기 중계를 맡은 sbs스포츠는 경기가 시작되기 전 박기량, 이수진 치어리더와 인터뷰하는 자리를 만들었다.

    아나운서가 소개를 부탁하자 박기량은 "롯데 자이언츠 마스코트 박기량입니다"고 인사했다.

    또 롯데 선수들에게 한마디 부탁한다는 말에는 "롯데자이언츠 선수단 여러분 다치지말고 조금만 더 열심히 해주세요. 화이팅" 이라는 응원을 남겼다.

    2007년 프로농구 울산 모비스 피버스 응원단 치어리더로 데뷔한 박기량은 2009년부터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의 치어리더로 활약하면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마약·탈세' 박유천, 한국 왔다…5년 만에 돌연 입국

      그룹 동방신기를 탈퇴해 JYJ로 활동했던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이 한국에 온 근황을 공개했다.박유천은 8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일본어로 "오늘은 정말 추웠다. 그래도 즐거웠다"며 "그리운 추억과 설레는 ...

    2. 2

      한국판 '미녀와 야수' 온다…김민주·로몬·문상민 신선 캐스팅

      넷플릭스가 새로운 시리즈 '뷰티 인 더 비스트'(가제)의 제작을 확정하고 김민주, 로몬, 문상민까지 신예 배우들의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뷰티 인 더 비스트'(가제)는 늑대로 변하는 ...

    3. 3

      [포토+] 권진아, '우아함 뽐내며 등장~'

      가수 권진아가 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입장하고 있다.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