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CJ E&M으로 바라본 ‘방송·엔터株’ 투자전략…최저금리로 계좌평가액 300%까지 지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HMC투자증권 황성진 연구원은 CJ E&M에 대하여 "2017년 중국,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등에서 10편 이상의 영화를 개봉할 계획이고 드라마 부문에서도 중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보증권 정유석 연구원은 IHQ에 대해 "한국과 중국에 동시 방영하는 두번째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가 7월 방영을 앞둔 상황"이라며 "앞서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대흥행으로 제작사 NEW의 주가가 87% 상승했던 만큼 IHQ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CAP관계자는 “방송.엔터주는 지속적인 아티스트 배출 능력과 체계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해외시장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는 종목으로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CJ E&M으로 바라본 ‘방송·엔터株’ 투자전략…최저금리로 계좌평가액 300%까지 지원
    ★바로가기

    이어 “여유자금이 부족하여 추가 매입이 어려운 투자자들은 연 2.6%의 최저금리에 본인자금의 300%까지 대출이 가능한 CAP스탁론을 활용하면 좋은 투자전략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CAP스탁론에서는 증권사와 은행 등 타 금융기관 간 업무제휴를 맺고 증권회사 고객이 본인 명의 증권계좌 등을 담보로 은행 등에 대출받는 증권계좌 담보대출의 일종으로 연 2.6%의 최저금리로 자기자본 포함 4배까지 주식을 매입할 수 있다.

    가치주의 경우 한종목에 100% 집중 투자가 가능하고,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수수료 부담이 적으며, 최고 3억, 최장 5년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61-4897)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CJ E&M, IHQ, 아프리카TV, SM C&C, 제이콘텐트리, 초록뱀, CJ CGV, 캔들미디어, 쇼박스, 에스엠, 와이지엔터테인먼트, 에프엔씨엔터, 팬스타엔터프라이즈, 화이브라더스, 엔터메이트, 큐브엔터, 팬엔터테인먼트, JYP Ent.

    ADVERTISEMENT

    1. 1

      거래소, 프리·애프터마켓 TF 신설 추진…주식 거래시간 늘어나나

      한국거래소가 주식 거래시간을 12시간으로 늘리기 위한 시스템 구축을 추진한다.25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거래소는 오는 29일 이사회를 열고 프리·애프터마켓 시스템 구축 태스크포스(TF) 신설 등이 포함...

    2. 2

      김학수 대표 "넥스트레이드 ETF 거래, 이르면 내년 3분기 시작"

      “이르면 내년 3분기 상장지수펀드(ETF) 거래가 가능하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김학수 넥스트레이드(NXT) 대표(사진)는 지난 23일 “국내 투자자들의 역동성 덕분에 올해 기대 이상...

    3. 3

      "뜨거운 배당주 열기, 내년 봄까지 지속"

      12월 결산법인의 배당 기준일이 다가오면서 배당주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내년 배당소득 분리과세 시행을 앞두고 기업들의 배당 확대 기대가 커진 영향이다. 증권가에서는 배당주 투자 시 기업의 순이익과 배당성향, 과거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