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재환이 `동네 변호사 조들호` 의 첫 등장부터 강한 인상을 남겼다. KBS2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에서 조들호(박신양 분)와 보육원에서 함께 자란 동생 `강일구` 역을 맡은 배우 최재환이 극중 모습과는 다른 해맑은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최재환이 맡은 일구는 극 중 17세 소년으로 본래 심성은 여리고 착하지만, 한 순간 범죄에 빠져 방탕하게 살다 범죄 현장에서 조들호와 재회하게 되고, 훗날 조들호의 검사 인생에 새로운 막을 열게 하는 중요한 인물이다.또한, 최재환은 17세인 일구 캐릭터를 위해 헤어 스타일에 변화를 주는 등 한층 더 어려 보이는 외모를 자랑하며, 그 동안 드라마 속 감초 같은 역할로 톡톡 튀는 재미를 선사했던 최재환이 이번 드라마에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최재환을 비롯해 박신양, 강소라, 류수영, 박솔미 등 역대급 캐스팅이라는 호평을 들으며 출발점에 선 ‘동네변호사 조들호’ 는 잘나가는 검사 조들호(박신양 분)가 검찰의 비리를 고발해 나락으로 떨어진 후 인생 2막을 열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웹툰을 원작으로해 방영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29일 밤 10시 2부가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주상욱 차예련 `굴욕은 없다`...어느 각도로 봐도 어울리는 커플
ㆍ인천 인질극 ‘충격’...‘젊은 청년’이 조용한 동네에서 장시간 난동 왜?
ㆍ복면가왕 송소희 "어머님이 누구니?"...송소희에 시청률로 놀랐다
ㆍ“뒷 9멍 XXX” 대전 모 사립대학 MT “성적수치심 유발 구호” 충격이야
ㆍ파키스탄軍, ‘공원 테러’ 군사 작전 개시...“대대적 테러 소탕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