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틱한 동안효과 원한다면? ‘울써마지2X’에 주목하라
[김희운 기자] 우리는 최근 인터넷을 통해 하루에 한 번꼴로 ‘동안피부’라는 키워드를 접하곤 한다. 이처럼 핫한 키워드가 된 동안피부는 최고의 찬사 중 하나지만 나이가 어릴 때는 피부 좋다는 말이 당연하게 느껴져 동안피부라는 말이 크게 와 닿지 않는다.

반면 피부노화를 경험한 이들에게 동안피부란 한없이 부러운 선망의 대상이 되는데 최근에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동안피부를 만들기 위해 여러 가지 노력을 기울이는 추세다. 그렇다면 실제 자신의 나이보다 어려 보이기 위해 선택한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전국 20~50대 남녀 1천 1백여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매거진 설문조사에 따르면, 여성들만의 이슈라 생각했던 동안이 남성들에게도 매우 중요한 관심사라는 사실이 확인됐다. 조사 결과에 의하면 3040 남성 3백 명 중 무려 92%가 나이보다 어려 보이고 싶다고 했다.

이 중 44%는 ‘실제 나이보다 6~10세 어려보이고 싶다’, 36%는 ‘5세 이하로 나이보다 어려보이고 싶다’라고 조사됐으며 2명 중 1명은 매달 동안외모를 위해 별도의 비용을 지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렇다면 동안외모를 결정짓는 핵심 요소는 무엇일까?

일반인 10명 중 7명은 ‘주름 없이 매끈하고 탱탱한 피부’라 답했으며 동안 외모 관리는 4050 중년층보다 젊은층에서 더 큰 관심을 보이는 것으로 드러났다. 실제로 20대 응답자 중 9명이 외모관리를 위해 비용을 지출하고 있으며, 응답자 중 상당수가 화장품 등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방법보다는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이는 시술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

이를 대표할만한 안티에이징 시술에는 ‘울써마지2X’가 있는데 이는 피부 속을 당겨 V라인을 완성하는 울쎄라쿼트로와 피부표면을 쫀쫀하게 조이는 써마지CPT가 결합된 이중탄력 리프팅시술로 자연스럽게 탄력을 증대시켜 시간이 지날수록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울쎄라(쿼트로)는 수술 없이 안면거상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굵은 주름 완화, 턱선 리프팅을 통해 이중턱을 개선하는 대표적인 시술이다. 얼굴전체 처진 부분을 끌어올려 피부노화와 탄력저하에 따른 눈꺼풀 처짐이나 팔자주름, 심술보, 입꼬리 라인도 개선할 수 있다.

써마지(CPT)는 피부의 가장 얕은 층에서 표면을 조여 피부를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타이트닝 레이저로 얼굴전체의 탄력증진 및 생활습관과 노화속도에 따라 넓어진 모공과 거칠어진 피부결, 표정변화에 의한 잔주름 그 중에서도 입가주름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울써마지2X는 탄력저하가 확연하게 드러나는 40대나 50대 이상을 비롯해 얼굴선이 흐트러지는 30대 초반은 물론, 이제 막 주름이 보이기 시작한 20대 후반 등 다양한 연령층의 안티에이징에 도움이 된다. 시술은 연고마취 이후 1시간 정도 진행되나, 통증에 민감한 경우 수면마취를 통해 통증 없이 시술받을 수 있고 시술직후 일상생활에도 무리가 없다.

시술효과는 개인차가 있지만 유지기간은 보통 1~2년간 유지되며 주로 피부탄력 저하로 볼 살이 처져 심술보가 생기거나 피부결·모공·잔주름 개선을 원하는 경우, 턱선이 늘어져 얼굴이 커 보이는 경우, 턱 아래로 늘어진 이중턱을 개선하고 싶은 경우, 수술 없이 전체적인 얼굴의 주름개선과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를 원하는 경우에 적합하다.

아이디피부과 김민주 원장(피부과전문의)은 “울쎄라와 써마지는 각각의 시술만으로도 효과가 있지만 이를 병행할 경우 울쎄라쿼트로는 피부 속을, 써마지CPT는 피부 겉을 개선해 피부의 모두 층을 공략함으로써 보다 즉각적이고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단 한 번의 시술로도 리프팅과 타이트닝 문제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디피부과에서는 시술 경험이 많은 피부과 전문의가 정밀하게 피부상태를 분석해 개인의 상태에 맞는 1:1 맞춤시술을 진행하고 있으며, 미국FDA 승인을 받은 정품기기 및 정품팁을 사용을 통해 효과적이고 안전한 시술을 지향한다. (사진제공: 아이디피부과)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엑소 세훈-디오, 뉴욕에서 포착된 다정한 사이
▶ [포토] 진세연 '자꾸자꾸 예뻐지는 미모'
▶ ‘님과 함께2’ 허경환, 신봉선-박지선 의기투합에 ‘당황’
▶ [포토] 영화 '방안의 코끼리'로 만난 다섯배우
▶ ‘냉장고를 부탁해’ 김주혁, 역대급 텅 빈 냉장고…‘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