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OST Part.2 ‘Everytime’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2일 열린 제작발표회 이후 각종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태양의 후예’ OST Part.2에는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돌 그룹 엑소(EXO) 멤버 첸(CHEN)이 참여했다. 또한 윤미래 등 실력파 보컬들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았던 신예 여성가수 펀치(Punch)도 함께 했다.23일 낮 12시에 공개된 ‘Everytime’의 티저영상은 첸의 달콤한 노래를 바탕으로 드라마 속 남자주인공 유시진 역을 맡은 송중기가 상대역(강모연 역)의 송혜교를 바라보는 사랑스러운 눈빛과 표정들이 오버랩 되면서 여심을 뒤흔든다.‘Everytime’은 신예 히트작곡가로 급부상한 인디밴드 로코베리와 작곡가 귓방망이가 공동으로 작곡을 맡았으며 사랑에 빠진 마음을 솔직하게 고백하는 미디엄 템포의 노래다.엑소의 첸과 가수 펀치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더욱 기대되는 ‘태양의 후예 OST Part.2 Everytime’은 오는 25일 0시에 발매되며 추후 매주 목요일 0시마다 수록곡들이 순차적으로 발매될 예정이다.t윤미래에 이어 엑소 첸의 참여까지 초호화 라인업을 구축해가고 있는 ‘태양의 후예’ OST가 드라마의 시청률 상승과 더불어 ‘OST 흥행 대박’이라는 좋을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드라마 ‘태양의 후예’는 오는 24일 밤 10시에 KBS2에서 첫 방송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백림 송지효 "둘 사이 수상해"..대륙도 벌써 `두근두근`
ㆍ동상이몽 박태준, 성형전 사진 보니 "광희만큼 성형? 내가 더 인조적"
ㆍ복면가왕 신고은 `몸매와 실력은 보너스`...가수 컴백 카운트다운?
ㆍ[2016 GFC] 현오석 前 부총리 "위기 극복위해 더 강력한 정책 필요"
ㆍ진백림 송지효 "둘 사이 수상해"..대륙도 벌써 `두근두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