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중모터스 가상화폐 CB코인 200억 투자 유치 체결
[라이프팀] 최근 한, 중 FTA 체결로 무역 교류가 늘고 있는 상황. 중국 굴지의 전기 스쿠터 업체인 야디(雅迪)Yadea 제품을 수입, 유통하고 있는 ㈜한중모터스(대표이사 이화형)와 2016년 첫 시작과 함께 공격적인 마케팅의 일환으로 가상화폐 CB코인 발행사인 ㈜SHI파트너스(대표이사 김세훈)는 CB코인 L.O 서비스 업체인 ㈜IVS(대표 박종문)과 함께 1월6일 M.O.U를 체결했다.

㈜SHI파트너스와 ㈜IVS(대표 박종문)는 ㈜한중모터스의 가능성에 가상화폐 CB코인 200억CB를 투자함과 동시에 CB코인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중모터스 수입, 유통하고 있는 중국의 Yadea의 전동 스쿠터를 리워드 형태로 제공하는 사업에 대한 합의를 했다.

전기 스쿠터를 생산하는 야디(雅迪)Yadea 는 한류 톱 탤런트 이민호를 메인모델로 내세우며 중국내 젊은층에 폭발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친환경 전동 스쿠터 생산업체다.

㈜한중모터스는 차량관제 시스템을 개발 생산하는 벤처업체로 친환경 사업의 일환으로 야디(雅迪)Yadea의 전동 스쿠터 제품라인을 수입, 유통하게 되었으며, 국토교통부의 제작자 등록을 마치고 한국 환경과학원으로부터 정규인증을 취득했다.

CB코인 전기스쿠터 신청문의는 ㈜한중모터스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사진제공: 한중모터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무림학교’, 웃음 가득 현장 스틸 공개
▶ [포토] 리암 니슨 '맥아더 장군의 인천 상륙'
▶ ‘리멤버’ 박성웅, 명품액션 비하인드컷 공개
▶ [포토] 장근석 '반 고흐 인사이드 홍보대사 맡았어요~'
▶ ‘나 혼자 산다’ 육중완, 예비 신부 닭살 애정 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