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동우 기자]시몽이 끄렘 유니버셀 기획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끄렘 유니버셀 기획 패키지는 끄렘 시몽의 끄렘 유니버셀 정품을 포함 핑크 파우치에 클렌징 워터와 페이셜 스크럽 그리고 나이트 모이스처라이저로 구성되어 있는 스타터킷과 함께 포장의 걱정을 덜어줄 크리스마스 박스로 기획되었다고 합니다. 끄렘의 유니버셀은 여름엔 덥고 습하며 겨울엔 춥고 건조한 한국 기후에 맞는 맞춤형 포뮬라의 제품으로 식물 유래 추출물의 천연 치유 기능을 가진 액티브 플뢰르 콤플렉스 처방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DHC KOREA의 DHC 아이래쉬 토닉이 올리브영에 입점했습니다. 올리브영에 입점한 DHC 아이래쉬 토닉은 속눈썹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전용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윤기와 볼륨감을 더해주고, 풍성한 속눈썹 연출을 위한 마스카라 베이스나 투명 마스카라로도 사용할 수 있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일루미넘이 화이트 가드니아 페탈, 로즈 우드, 진저 페어로 구성된 베스트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화이트 가드니아 페탈은 풍부한 가드니아 향과 은은한 우드향이 조화로운 플로럴 계열 향조라고 합니다. 또한 진저 페어는 진저와 페어의 이색적인 조화가 특징으로 샌달우드와 머스크로 달콤하게 마무리되며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고 합니다. 로즈 우드는 우드 계열의 향조로 자스민, 모로칸 로즈가 우드 향과 완벽하게 어우러져 깊이 있는 여성스러움을 선사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아리따움이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아리따움의 럭키 홀리데이 메이크업 팔레트, 자초 보습 진정밤 행운 리미티드, 루미나리에 홀리데이 에디션 메이크업 제품이라고 합니다. 모디네일과 소니엔젤, 해피바스와 무민의 콜라보레이션까지 더해 홀리데이 한정판 리미티드 제품에 특별함을 더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아이오페에서는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하여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바이오 에센셜 페이셜 마스크, 아이오페 에어쿠션�XP로 구성된 아이오페 3 스텝을 제안한다고 합니다.

ryu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현중 친자확인 공식입장 "아버지로서 책임 지겠다, 단 소송은 계속"
ㆍ美 미스유니버스 대회장 근처 차량돌진 사고…1명 사망·37명 부상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공식입장 전문] 배우 김정은 내년 3월 결혼,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
ㆍ도도맘 김미나, 딸 공개 "구찌 원피스에 펜디 슈즈" 명품 패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