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포인트 브레이크` X 지코 `환상의 콜라보` 뮤직 영상 공개 (사진=(주)시네마서비스, (주)나이너스엔터테인먼트)



[김민서 기자] 범죄 영화 `포인트 브레이크`가 대세 아이돌 지코와 콜라보를 진행한 뮤직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영화 `포인트 브레이크`는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세계금융시장을 파괴하는 특수 범죄조직을 잡기 위해 신입 FBI 요원이 그들이 속한 위험한 세계로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콜라보 뮤직 영상에 사용된 지코의 `유레카`는 7일 발매된 지코의 첫 번째 미니앨범 `갤러리`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다. 지코의 파워풀한 랩핑과 함께 스위스, 이탈리아, 알프스의 몽블랑, 에베레스트까지 대규모 글로벌 로케이션을 바탕으로 서핑, 윙슈트 플라잉, 스노보딩, 스카이 다이빙과 모터 크로스 등 보는 것만으로도 짜릿한 익스트림 스포츠 비주얼이 환상의 조화를 이루며 눈과 귀를 단번에 사로잡는다.



또한 화려한 범죄 액션 속 유타와 삼사라의 미묘한 감정선은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시키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영화 `포인트 브레이크`는 `분노의 질주`에서 박진감 넘치는 카메라 기법을 선보인 에릭슨 코어 감독과 `지.아이.조2`의 루크 브레이시를 비롯 `본 얼티메이텀`의 에드가 라미레즈, `웜 바디스`의 테레사 팔머 등 할리우드 차세대 배우들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1억불에 달하는 제작비와 미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위스 등 전세계 4대륙 로케이션까지 더해져 엄청난 스케일을 예고한다. 거대한 파도 위 짜릿한 빅 웨이브 서핑과 눈 위를 거침없이 누비는 스노보딩, 아찔한 경사 위 프리 클라이밍은 물론 절벽 틈새를 휘젓는 윙슈트 플라잉까지 다양한 익스트림 스포츠와 범죄가 결합된 새로운 액션을 선보인다. 또한 거의 모든 액션 장면이 CG 없는 실사 촬영으로 제작돼 숨막히는 영상을 자랑한다.



한편 짜릿한 액션으로 무장한 영화 `포인트 브레이크`는 내년 1월 7일 개병 예정이다.



mi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세월호 의인 김동수씨, 청문회서 흉기로 자해소동 “너무하는 거 아니냐” 고함
ㆍ이윤석 발언 논란, "야당은 전라도당 친노당"…`역사저널 그날` 하차요구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단독] 육흥복씨 "장윤정 10억 빚의 진실 밝히겠다" (편지 전문)
ㆍ美 금리 결정 D-2…0.25%p 인상 예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