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GS샵, 올 히트상품 1위 '여성용 화장품'…의류 제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GS샵, 올 히트상품 1위 '여성용 화장품'…의류 제쳐
    GS샵은 연초부터 지난 10일까지 TV홈쇼핑을 통해 판매된 상품을 총 집계한 결과 여성용 화장품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가 42만세트 판매돼 1위를 차지했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히트상품은 10위권 안에 뷰티·패션 관련 상품이 무려 9개나 이름을 올리면서 강세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 특히 이미용품은 불황에도 자신을 위한 투자 상품으로 선택돼 4년 만에 패션 상품을 제치고 1위에 선정됐다.

    1위를 차지한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는 2013년 GS샵에서 첫선을 보인 후 2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에센스 성분이 다량 함유돼 촉촉하면서도 커버력이 우수한 파운데이션으로 인기를 끌었다.

    올 이미용품은 5위 아이오페 기초화장품, 10위 실크테라피 등 지난해 순위보다 1개 품목이 추가된 3개 제품이 히트상품으로 선정됐다.

    매년 히트상품으로 대거 선정되는 패션상품은 올해도 인기를 모아 6개 브랜드 제품이 순위에 올랐다. 2위 제이코닉은 티셔츠, 와이드팬츠 등을 3~6종 패키지로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해 관심을 받았다.

    또 손정완 디자이너와 GS샵의 협업(콜라보레이션) 브랜드 SJ와니가 3위에 올랐고, 4위는 프로스펙스 운동화, 6위는 세실엔느 속옷, 7위는 쏘울, 9위는 모르간이 차지했다.

    이 밖에도 다이어트 식품, 탈모 방지 샴푸, 유럽 여행 패키지 상품과 같이 나를 위한 투자 상품이 20위권 안에 이름을 올렸다.

    8위 산지애 세척사과는 2011년부터 5년 연속 히트상품으로 선정됐다. 산지애 세척사과는 재구매율이 40%나 될 정도로 마니아층이 두터운 상품으로 뷰티, 패션 상품들의 강세 속에서 식품으로는 유일하게 순위에 오르는 저력을 보여줬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컵라면이나 주겠지 했는데"…신생 항공사 탔다가 '깜짝' [차은지의 에어톡]

      누구나 저렴한 가격에 높은 서비스를 받기를 원한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가격과 서비스는 일정 수준 비례한다. 특히 이 원칙은 항공업계에서도 그대로 적용되는데 좌석 클래스별 항공권 가격에 따라 기내에서 누리는 서비스는 ...

    2. 2

      "월세만 100만원 내는데…" 연봉 5000만원 직장인 '돈 버는 법' [눈뜨고 아끼는 세금]

      지난 9월 국토교통부 주택통계에 따르면 전국 전·월세 거래량 중 월세가 차지하는 비중이 65.3%에 달했다. 무주택자 3명 중 2명은 월세를 사는 셈이다. 한 부동산 플랫폼 조사 결과 9월 서울 지역 평...

    3. 3

      써브웨이, 카드뮴 검출 '랍스터 접시' 전량 회수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는 최근 품질 논란이 있었던 사은품 '랍스터 접시'에서 카드뮴이 검출된 사실을 확인하고 접시를 전량 회수한다고 6일 밝혔다.해당 접시는 써브웨이가 겨울 한정품으로 출시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