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투자증권은 오는 19일 ‘e프라임 투자전략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e프라임은 이베스트투자증권이 투자자들의 수익을 제고하기 위해 1년여의 준비기간 끝에 내년 1월 정식 런칭하는 ‘투자관리 서비스’입니다.



대형 증권사의 자산관리와 달리 투자자들의 투자를 직접 관리해 주는 서비스이며, 자체 추천주의 매수와 매도시점을 실시간으로 알려주어 수익율을 극대화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현재 베타 서비스중인 본 서비스의 정식 런칭을 위해 마련된 이번 강연회는 ‘2015년 시장 리뷰 및 2016년 투자전략’과 ‘2016년 지배구조 변화가 이끌 중형, 대형주 성장스토리’ 그리고 ‘2016년 승부주 공개’ 등의 3가지 주제로 마련되며, 이베스트투자증권의 리서치 센터장이 직접 강사로 나서 투자자들에게 내년도 투자 전략에 대해 심도 있는 강연을 펼칠 예정입니다.



또한 이베스트투자증권의 투자케어서비스인 e프라임 방송을 진행하는 김병수차장, 염승환차장도 함께 강사로 나서게 되어 더욱 알찬 시간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이베스트투자증권 홍원식 사장은 ‘직접투자자들은 증권사의 근간을 이루는 중요한 고객이다. 온라인영업본부에 그런 중요한 고객의 수익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항상 고민하라고 주문 했었고, 이번에 투자관리라는 개념의 e프라임 서비스가 나오게 됐다. 본 서비스가 새로운 시대의 투자문화로 정착돼 고객 여러분들의 투자가치가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무료 강연은 e프라임 회원 또는 이베스트투자증권 고객 여부에 관계없이 선착순 200명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며, 이베스트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또한 문의사항은 이베스트투자증권 고객만족센터(T. 1588-2428)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달샤벳` 지율 가은 급탈퇴, `연기자-패션분야`로 전향…계약만료만 기다렸나
ㆍ박혜원♥김용준 열애, SNS보니 대놓고 인증? `티내고 싶어 안달났네`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김소현, 손준호 언급 "처음에 순수하게 받아들이기 힘들었다"
ㆍ[현장취재 종목 핫라인] 비씨월드제약, DDS 원천기술 바탕 유럽·미국 진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