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은경 `가짜 모성애` 논란, 뇌수종 장애아들…왜 8년간 방치했나





신은경 전 시어머니의 장애아들 방치 주장을 최초 보도한 기자가 계속되는 논란에 입을 열었다.





2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전 소속사와 법적분쟁에 이어 자녀방치 논란에 휘말린 신은경의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기자는 “(신은경의 전 시어머니가) 신은경에 대한 미움이 있어서 인터뷰를 한 것은 아니다”라며 “많은 사람들이 사실관계를 잘못알고 있기 때문에 이 부분에 대해 알리고 싶어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8년 전 전 남편과 이혼하면서 신은경이 양육권과 친권을 가졌지만 실제로 육아를 한 것은 신은경의 전 시어머니고 8년 동안 신은경이 단 두 번 아이를 찾아왔다”고 신은경 아들 친할머니의 입장을 전했다.





앞서 신은경의 전 시어머니는 매체를 통해 “뇌수종과 거인증을 앓고 있는 아이가 엄마 품에 안겨 잠을 자본적이 없다”면서 “복지사들에게 ‘엄마’라고 한다”고 안타까운 심경을 털어놨다. 또한 “신은경이 양육비 등을 보내주고는 있지만 아이를 찾아오지 않았다”고 폭로하며 “아이가 정상이어도 그랬겠느냐”며 오열한 것으로 알려졌다.





직접 시어머니와 신은경의 아들을 만났다는 이 기자는 “아이가 눈도 선하고 예쁘게 생겼다. 외견상으로는 건강하다”며 “하지만 의사소통은 잘 안되는 상황이다”고 전했다.





이어 “피아노의 굉장한 소질을 보이고 있다”면서 “그런데 피아노를 사주지 못해서 그런 부분이 안타깝다고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 같은 논란에 대해 신은경 소속사 측은 “본인으로부터 입장을 듣지 못했다”면서 “개인의 사생활과 관련한 부분은 잘 알지 못한다”고 전했다. 신은경은 현재 드라마 촬영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신은경 `가짜 모성애` 논란, 뇌수종 장애아들…왜 8년간 방치했나


채선아기자 clsrn833@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황색 곤룡포 첫 공개, 뒷마당서 금화 발견 부부...`100억 횡재`
ㆍ곽정은, 장영란 성형 폭로 발끈? 장기하 침대 발언은? "그토록 원하는 사과…" 비아냥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박봄 마약사건, 윗선에서 무조건 봐준 것" 강용석 과거 발언 `헉`
ㆍ박병호 아내, 역대급 미모 `화들짝`…"1200만 달러 땡잡았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