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매수 전환의 원인은 유럽에 대한 기대감에서 찾아볼 수 있다. 현재 유럽은 파리 테러와 터키의 러시아 전투기 격추 등 지정학적 우려가 나타나고 있다. 유럽연합(EU) 집행위도 유로존의 경제회복이 불안한 국제 정세와 난민 유입, 테러 등으로 위협받고 있다고 진단하고 내년 성장률을 1.8%로 전망했다. 이 같은 악재에 따른 경기 둔화 가능성을 차단하기 위해 추가 양적완화 등이 예상되고 있다.
유럽, 양적 완화 현실화 가능성 높아…내 투자자금 효율적인 활용 방법은?
김성환 부국증권 연구원은 “ECB의 정책 모멘텀과 유로캐리 트레이드 자금 유입 활성화 가능성이 긍정적으로 작용하고 있다”며 “프랑스 테러로 소비심리 위축이 우려돼 드라기 ECB 총재가 말한 추가 양적완화 방안의 현실화 가능성이 높아졌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현대백화점, 코리안리, 현대제철, 더존비즈온, 하이트진로, 디아이씨, 대신증권, 삼기오토모티브, NICE평가정보, LG, 삼성화재, 현대중공업, 에이치엘비, 서울옥션, 한양하이타오, 에프엔씨엔터, 콜마비앤에이치, 아이크래프트, 코스온, 한올바이오파마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