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김민경 “힘없을 때 음식 생각하면 힘 솟는다”
[연예팀] ‘맛있는 녀석들’ 김민경이 음식에 대한 남다른 믿음을 공개한다.

11월27일 방송될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탱탱한 면발과 감칠맛 나는 육수가 어우러진 바지락칼국수와 겉과 속이 다른 매력을 뽐내는 코다리조림을 먹으러 가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을 다양하게 소개하는 MC들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최근 녹화에서 교외에 위치한 한 바지락칼국수 전문점에 방문한 맛있는 녀석들은 넘칠 정도로 담겨 있는 바지락에 놀라고 칼칼한 육수와 탱탱한 면발에 또 놀라 감탄을 멈추지 못했다. 특히 “이보다 더 맛있는 바지락칼국수는 없다”는 평까지 나왔는데, ‘쪼는맛’에 당첨돼 먹지 못하게 된 한 멤버는 더욱 슬픔에 빠져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이를 안타깝게 지켜보던 김민경은 “힘이 없을 때는 먹을 것만 생각해도 힘이 솟는다”며 ‘쪼는맛’ 멤버 위로에 나섰다.

김민경은 “줄다리기나 팔씨름을 할 때 짜장면을 외치면 힘이 세진다”며 직접 동작까지 선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음식 이름을 외치는 김민경의 모습에 보는 이들까지 힘이 솟는 것 같은 느낌이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언제나 열정 넘치는 먹방으로 사랑받고 있는 ‘맛있는 녀석들’의 ‘바지락칼국수&코다리조림’편 이야기는 오늘(27일) 오후 8시2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comedy TV)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엄마가 뭐길래’ 강주은, 최민수에게 “너는 살았어”
▶ [포토] 트와이스 나연 '상큼한 미소와 함께~'
▶ ‘라디오스타’ 홍윤화 “남친 김민기와 6년째 연애 중”
▶ ‘응답하라 1988’ 류준열, 초근접 셀카 공개…‘여심 자극’
▶ ‘장사의 신-객주 2015’ 류담, 인연 끊기 위한 강한 의지…‘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