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0만원대 착한 분양가에 25층 파노라마 조망

-중도금 무이자등 분양조건도 착해!

-오는 12/1일부터 특별공급 청약 접수











경주시 향토기업 성호건설이 오는 27일(금요일) "금장 성호마루한 뷰" 견본주택을 대공개한다. 앞서 밝혔던 바와 같이 이번에 공급하는 "금장 성호마루한 뷰"아파트는 기준층을 기준으로 700만원대 착한 분양가로 선보일 예정이어서 지역민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경주시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면서도 도보학군에 생활편의 인프라까지 고루 갖춘 "금장 성호마루한 뷰"는 분양조건 또한 착해 계약금을 1,000만원(1차)으로 하여 내 집 마련 수요자들의 부담을 덜어 주었으며, 무엇보다도 중도금을 전액 무이자 조건으로 공급될 예정이다.



오는 12월 1일부터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2/2(수) 1순위, 12/3(목) 2순위이며, 12/9(수) 당첨자 발표 후 12/16(수) ~ 18(금) 계약 순으로 진행된다.



금장 성호마루한 뷰 아파트는 최고 25층 규모로 수려한 외관과 함께 전세대 남향위주 배치로 설계되고 일부 세대의 경우 테라스하우스로 공급될 예정이다.



게다가 주부들이 선호하는 4-bay설계(일부세대 제외)와 주부들의 동선을 고려한 ㄷ자 주방, 매립형 전기인덕션, 매립형 USB콘센트와 온 가족의 청결함을 위하여 고급 비데(부부욕실)가 무상으로 시공되어 진다.



최신식 설계인 만큼 무인경비시스템 및 전세대 스프링클러를 설치하여 입주자들의 안전을 고려하였으며, 초고속 정보통신 및 엘리베이터 콜 버튼 시스템 등 365일 빠르게 소통하는 입주민의 편의를 위해 디지털 시스템을 적용하였다.



또한 입주민의 건강한 주거공간 및 쾌적성을 고려하여 세대 내 친환경 마감재로 마감되어 지고 지상에 차가 없는 보행자 중심의 지하주차장 설계로 시공되어 진다.



세대 내부로 들어가 보면 냉난방비 절감 및 결로현상을 예방해주는 로이유리를 발코니 확장면에 시공되어 진다. 또한 전세대 및 지하주차장내 전기료는 낮으면서 에너지 효율이 높은 LED로 설계되어 진다.



아파트 단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경주시에서 가장 아름다운 뷰를 자랑하는 금장 성호마루한뷰 아파트는 형산강 조망과 함께 수변공원을 거닐 수 있는 워킹트랙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삶의 윤택함을 더 할 것으로 기대되어 진다.



또한, 최근 자녀교육에 관심이 많은 젊은층을 중심으로 한 `학교 옆 단지`에 대한 관심도가 매우 높다. 아파트 단지와 학교간 통학거리에 따라서 같은 행정구역이라도 높은 시세차이를 보이기 때문이다.



금장 성호마루한뷰는 단지 바로 옆, 도보 5분거리내에 초중교가 위치하여 초중생 자녀를 둔 학부모 및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예비 학부모에게도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가까운 곳에 경주 시립도서관 뿐만 아니라 차량 5분거리 인근 금장교를 통해 사설입시학원 및 보습학원가가 밀집되어 있어 교육환경이 매우 우수하다.



견본주택은 경주시 성건동 411-5에 위치하고 있다. 입주는 2018년 8월 예정이다. 분양문의는 054-777-4001 로 전화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에이미 강제 출국 명령, 과거 동생 발언 눈길 "집에서 속옷만 입고..."
ㆍ김우빈 수지, 물에 젖은 섹시 댄스 영상 "과감하다"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이유영 "허벅지로 수박 터트려" `깜짝`…대체 왜?
ㆍ설현, 비에 흠뻑 젖어 19금 속살 노출 `헉`…어땠길래 보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