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가는 자동차 대표주인 현대차에 대해 폭스바겐 연비 조작 사태의 반사이익에다 환율효과 수혜까지 받아 내년도 매출이 3.8%, 영업이익은 10% 증가할 것으로 보고 있다. 현대차는 12개월 선물의 주가수익비율(PER)이 5.46, 주가순자산비율(PBR)이 0.56으로 밸류에이션이 낮아 주가 상승 여력도 있다.
자동차 업종 실적 전망에 주가 상승 기대감…내 주식계좌 4배까지 운영하려면?
임은영 삼성증권 연구원은 “자동차업종 중 실적 전망이 가장 밝은 것이 기아차로 내년 매출이 50조원을 돌파가 예상된다”며 “중국에선 소형차 취득세 50% 감면 효과로 내년도 수요는 6.4% 정도 늘어날 것으로 보이고 한미 FTA 효과도 기대해 볼 수 있다”고 말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빅솔론, 코오롱인더, 에스케이디앤디, 삼성에스디에스, 와이지-원, 케이비캐피탈, CJ프레시웨이, 이베스트투자증권, 일진다이아, 웨이브일렉트로, ISC, 에스앤에스텍, 아세아제지, DRB동일, 금호석유, 코웨이, NICE평가정보, 팜스코, 키움증권, 대우건설 등의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