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컨설팅 전문기업 웨딩앤아이엔씨(대표 최인석, 이하 웨딩앤)가 주관한 ‘제32회 웨딩앤 신혼여행박람회’가 예비 신혼부부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 14일과 15일 양일간 서울 SETEC에서 진행된 이번 박람회는 인기 여행지 허니문 특전, 최저가 신혼여행 패키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예비신혼부부 4,000쌍의 발길이 이어졌으며, 알뜰 신혼부부들의 실속 있는 신혼여행 준비를 도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신혼여행 지역별 할인은 신혼부부들에게 가장 큰 호응을 얻었다. 웨딩앤은 이번 박람회에서 유럽, 발리, 호주, 푸켓 등 조기 예약시 스냅촬영 및 최고급 아크릴액자, 스파, 풀빌라 업그레이드 서비스, 130만 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저가 신혼여행 패키지 역시 알뜰한 예비 신혼부부들의 큰 만족을 이끌어냈다. 최근 신혼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칸쿤은 최저가 265만원에, 푸켓/하와이/발리/코사무이 등을 100만원 대에 제공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또한 박람회 현장에서 1시간마다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 이벤트를 진행, 놀라운 혜택을 제공하기도 했다. 해당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2도어 냉장고, 신랑맞춤정장/맞춤코트, 49인치TV, 샤넬&몽블랑 커플카드 지갑, 루이비통 명품백, 샤넬 플랫 장지갑 등을 관람객들에게 선물했다.



이외에도 박람회 예약 고객들에게는 프리미엄 맞춤 허니문 스냅앨범, 계약자 특별선물 5종 중 하나를 선물해 박람회를 찾은 예비 신혼부부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웨딩앤 관계자는 “행사 기간 동안 예비 신혼부부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았으며 다채로운 혜택을 눈으로 확인하고 현장 상담 및 계약을 진행하는 관람객들로 북새통을 이뤘다”라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웨딩앤은 더욱 실속 있고 합리적인 이벤로 구성된 웨딩, 신혼여행 박람회를 열어 대한민국 1등 웨딩 박람회의 명성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웨딩앤은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며, 그 명성을 입증 받은 바 있다. 향후 웨딩앤 신혼여행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일정은 홈페이지(www.luxuryhoneymoonfair.com)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와우스타 한석주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SNS 시끌] 베트남의 초절정 미녀 노점상 "진짜야?"
ㆍ`김제동 톡투유` 진보라, “최종학력 초졸‥자퇴이유에만 관심 갖더라”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UFC 193 론다 로우지, 비키니 팬티 차림 `화끈`
ㆍ반기문 UN 사무총장, 이번주 평양 방문…김정은 위원장 회동 전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