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클레어스코리아,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서 글로벌 브랜드 가능성 확인
[뷰티팀] 클레어스코리아(대표 이현구·한백)가 11월11일부터 13일까지 홍콩에서 개최되는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 행사에 참가했다.

아시아 최대 규모이자 세계4대 뷰티박람회로 손꼽히는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2015년 20회째를 맞았다. 이번 전시는 홍콩 컨벤션&전시센터에서 열리며 42개국의 2400여개 업체가 참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 뷰티 브랜드도 대거 참여했다.

한국 뷰티 업체로 참가한 클레어스코리아는 전시에서 주름 개선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유명한 ‘게리쏭9컴플렉스’, 기미·잡티 잡는 미백 기능성 제품 ‘클라우드9’, 황금달팽이 점액질을 이용한 프리미엄 제품 ‘루마카 드오로’ 등 다양한 라인을 선보였다.

특히 마유크림으로 잘 알려진 ‘게리쏭9컴플렉스’ 라인은 그 명성에 걸맞은 관심을 받으며 K-뷰티의 기술력을 입증했다. 피부 재생 기능, 보호막 형성 기능 등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할 만큼 앞서 있다는 평이다.

한편 클레어스코리아는 색조 브랜드 들라크루아를 론칭해 기초와 메이크업을 모두 아우르는 대형 뷰티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색조 브랜드를 통해서 역시 마유크림과 같은 돌풍을 일으키고자 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사진출처: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男 스타들의 ‘식욕 줄이기’ 프로젝트
▶ 어깨 위 하얀 가루의 정체, 해결책은?
▶ 숨길수록 악화되는 탈모, 제대로 치료하려면?
▶ 저렴이 버전! ‘그녀는 예뻤다’ 민하리 립스틱
▶ 찬바람이 불어와, 지금은 수분을 보충할 때! by 아이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