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라미화장품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여 K-뷰티 인기 증명
[뷰티팀] 인체에 안전한 고품질의 화장품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라미화장품(회장 박혜린)이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해 전 세계적으로 호평을 받았다.

이번에 개최된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의 화장품 박람회로 손꼽힌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해 미국, 일본, 영국, 한국을 비롯해 42개국 2,400여 개 이상의 기업이 참가해 그 명성을 증명했다.

라미화장품은 최근 ‘쌀팩’이라는 애칭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리얼 97% 라이스 페이퍼 이팅 마스크팩을 비롯해, 카타리나 지오, 라피네 야채, 카타리나 코어젠, 라미에뜨, 닥터지오, 아토베베 등의 각양각색의 브랜드를 통해 한국 최고 뷰티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근래에는 미국, 중국, 베트남 등 20여 개국에 진출해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라미화장품의 97% 라이스 소재로 만들어진 ‘쌀팩’과 오이를 비롯 토마토, 당근, 파슬리, 미나리 등 5가지 야채 성분으로 만들어진 저자극성 클렌징 크림 ‘라피네 야채 딥 클렌징 크림’이 각국의 관계자들의 관심을 받으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라미화장품은 40년 역사의 종합 코스메틱 브랜드로 다양한 장르의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안정성이 보장된 뛰어난 제품으로 홍콩 현지인들은 물론 세계 각국 바이어들의 주목을 받으며 K-뷰티를 널리 알리고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男 스타들의 ‘식욕 줄이기’ 프로젝트
▶ 어깨 위 하얀 가루의 정체, 해결책은?
▶ 숨길수록 악화되는 탈모, 제대로 치료하려면?
▶ 저렴이 버전! ‘그녀는 예뻤다’ 민하리 립스틱
▶ 찬바람이 불어와, 지금은 수분을 보충할 때! by 아이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