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20주년 맞은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 한국기업으로 참가한 화진화장품 주목
[뷰티팀] 고급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화진화장품(대표 강현송)이 11월11일부터 13일까지 홍콩에서 열리는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2015 Cosmoprof Asia Hong Kong)’ 행사에 참가했다.

아시아 최대 규모이자 세계4대 뷰티박람회로 손꼽히는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2015년 20회째를 맞아 42개국의 2,400여개 업체가 참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전시는 홍콩 컨벤션&전시센터에서 개최되며 한국 뷰티 브랜드도 대거 참여했다.

한국 뷰티 업체로 참가한 화진화장품은 전통 있는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급 기능성 화장품을 선보였다. 홍콩 컨벤션&전시센터 Hall 1E-D5C 부스에 자리 잡은 화진화장품은 특히 자체 제조 공장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로 ‘이시오에’, ‘예브랑’ 등의 제품을 완성도 높게 생산한다.

화진화장품은 이번 박람회에서 새롭게 출시한 예브랑 스페셜 에이스타크림(Yeblang special A star cream)을 선보였다. 비타민C에 비해 6000배가량 항산화력이 뛰어난 아스타잔틴 성분을 담아 주목을 받았다. 또한 이시오에 화이트닝 라인도 바이어들의 이목을 끌었다.

한편 화진화장품은 화장품 외에도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한 여성 토털 라이프스타일 제품도 생산, 판매한다. 또한 이를 바탕으로 국내외 대형 박람회에 꾸준하게 참여하면서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사진출처: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男 스타들의 ‘식욕 줄이기’ 프로젝트
▶ 어깨 위 하얀 가루의 정체, 해결책은?
▶ 숨길수록 악화되는 탈모, 제대로 치료하려면?
▶ 저렴이 버전! ‘그녀는 예뻤다’ 민하리 립스틱
▶ 찬바람이 불어와, 지금은 수분을 보충할 때! by 아이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