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9일 현대백화점그룹 SUPER STAGE에 출연.. 완벽한 무대 선사할 것
천재 R&B 아티스트 니요 (NE-YO), 한국 연말 공연 성사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천재 R&B 싱어송라이터 니요(NE-YO)의 내한공연이 성사됐다.

현대백화점그룹은 대중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R&B 문화에 발맞춰 연말 특별 공연으로 니요(NE-YO) 내한공연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12월 9일(수) 오후 8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는 ‘현대백화점그룹 SUPER STAGE’ 공연에 니요(NE-YO)가 출연,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는 것이다.

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그간 에이큰, 훌리오 이글레시아스, 마이클볼튼, 일 디보 등 가수들의 최고의 무대와 보테로, 쿠마사 야요이의 전시까지 여러 아티스트를 국내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던 바 있다”면서 “이번 니요(NE-YO)무대는 R&B 팬들과 연인, 가족들이 함께 볼 수 있는 연말의 최고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 그룹 측에 따르면 니요(NE-YO)는 지난 2011년 현대백화점 창사 40주년 콘서트 첫번째 무대에도 선 적 있는데, 현대백화점 슈퍼스테이지에 깊은 감명을 받았던 때를 기억하며 ‘또다시 현대백화점 슈퍼스테이지에 초대를 받게 되어 기쁘다. 영광이다’는 뜻을 전한 것으로 알려진다.

한편 이번 ‘현대백화점그룹 SUPER STAGE’ 공연 소식에 R&B 팬들은 많은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빌보드 싱글 차트 1위 데뷔곡이며 약 1년간 국내 디지털 팝차트 1위를 기록한 ‘So Sick’을 비롯, ‘Because of You’, ‘Closer’, ‘Miss Independent’, ‘Mad’ 등 히트곡들과 더불어 최근 발매된 니요(NE-YO)의 6번째 정규앨범의 곡들도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하우스 음악의 비트에 경쾌함을 더한 ‘Coming with You’, 핏불(Pitbull)과 듀엣한 ‘Time of Our Lives’를 라이브로 들을 수 있을 지 기대된다.

한편 그래미 어워드 3회 수상에 빛나는 R&B 싱어송라이터 니요(NE-YO)의 6번째 정규앨범은 그의 팬들이 보내준 이야기가 담긴 것으로 알려지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데이비드 게타(David Guetta), 스쿨보이 큐(Schoolboy Q), 티아이(T.I.)와 더불어 ‘So Sick’을 함께 작업한 프로듀서 스타게이트(StarGate), 마룬 5(Maroon 5)의 ‘Sugar’를 작업한 프로듀서 닥터 루크(Dr. Luke) 등이 참여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현대백화점그룹이 주최하고 EWW가 주관하는 이번 ‘현대백화점그룹 SUPER STAGE’ 공연의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며, 티켓 오픈은 11월 6일(금) 낮 12시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2-407-2589)를 통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