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해병대 소대장



▲진짜사나이 해병대 특집(사진=MBC 진짜사나이 해병대 특집 편)



진짜사나이 해병대 특집 편 시청률, 여군 넘었다!



진짜사나이 해병대 특집 편이 일요 예능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일 방송한 MBC `일밤-진짜사나이`는 15.7%를 달성했다. 동시간대 경쟁 프로그램 KBS `해피선데이-1박2일`은 13.6%,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은 9.6%를 기록했다.



이런 가운데 진짜사나이 해병대 특집 편에 출연한 원동현 상사가 화제다.



1일 방송한 진짜사나이 해병대 편에서는 입소 첫날 모습이 그려졌다. 원동현 상사는 진사 멤버들의 두발 검사에 나섰다. 모두 머리카락이 길거나 너무 바싹 밀어 불합격 판정을 받았다.



원동현 소대장은 "상륙형 돌격형 머리(귀 위 5cm, 앞머리 3cm 이내)로 이발을 실시하겠다"며 "이는 항시 전쟁터로 떠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또 대기할 때 `편히 앉아` 시범을 보며 눈길을 끌었다. 공중에서 양반 다리를 완성한 뒤 바닥에 앉았다. 진사 멤버들도 실행에 옮겼지만 제대로 소화하지 못했다. 특히 샘 오취리와 김영철은 나동그라져 웃음을 자아냈다.







진짜사나이 해병대 원동현 상사는 소대장 경력 8년차로 지금까지 약 5만 명의 훈병을 양성했다. 별명은 송곳 소대장이며 특기는 `축구`와 `아잇(?)`이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진짜사나이 해병대 특집 원동현 상사 카리스마 대단하다" "진사 해병대 특집 편 감칠맛 난다. 빨리 일요일이 왔으면 좋겠다" "진짜사나이 해병대 원동현 소대장 교관 목소리 쩌렁쩌렁 멋있다" "진짜사나이 해병대 특집 원동현 소대장 교관 무시무시하네"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합격자와 탈락자가 가려졌다. 체력 테스트에서 부상 투혼을 펼친 배우 정겨운과 돈스파이크가 아쉽게 탈락했다.



이들을 제외하고 고정 멤버 임원희, 김영철, 줄리엔 강, 샘 오취리, 슬리피, 배우 이기우, 이이경, 제국의 아이들 김동준, 개그맨 허경환, 아나운서 이성배, 래퍼 딘딘이 새롭게 합류했다
황동식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공서영, 허경환과 연인 사이? 해병대 입소 배웅 `다정`
ㆍ`진짜사나이` 이성배 부인 탁예은, 의상논란 대체 어땠길래?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前 사이언톨로지교 신자` 레아 레미니, 속옷 입고 흠뻑 젖은 모습 `경악`
ㆍ`김나나 남편` 넥센 김영민, 과거 SNS에 "불법성매매에 쓰레기짓" 충격 고백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