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제적 남자 윤소희, 윤소희, 하석진



`문제적 남자` 윤소희와 하석진이 주기율표 암기 배틀을 벌였다.



1일 방송된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이하 문제적 남자)에서는 게스트로 윤소희가 출연해 뇌섹남들과 문제를 함께 풀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윤소희는 "주기율표를 외운다. 1~20번까지는 화학 전공자라면 다 쓰는 거다. 117개 원소 중에 30개 정도 외운다"고 말했다.



윤소희는 제작진이 준비한 주기율표를 1번부터 차례대로 맞히기 시작했다. 윤소희가 30개의 주기율표를 말하고 망설이자 하석진이 주기율표를 맞혔다.



이때부터 윤소희와 하석진은 번갈아가며 주기율표를 외우기 시작했다. 기나긴 대결 끝에 윤소희가 먼저 오답을 말했고, 하석진은 계속 주기율표를 외워 감탄을 자아냈다.



전현무는 "윤소희도 대단하지만 하석진도 대단하다"라고 말했고, 하석진은 "이걸 왜 외우고 있는지 모르겠다"며 고개를 저었다.



한편 윤소희는 세종과학고를 조기 졸업하고 카이스트에 재학 중이라고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KBS 드라마 `빅맨` tvN `연애 말고 결혼` SBS `비밀의 문` JTBC `사랑하는 은동아` 등에 출연했다.


김혜림기자 beauty@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공서영, 허경환과 연인 사이? 해병대 입소 배웅 `다정`
ㆍ`진짜사나이` 이성배 부인 탁예은, 의상논란 대체 어땠길래?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前 사이언톨로지교 신자` 레아 레미니, 속옷 입고 흠뻑 젖은 모습 `경악`
ㆍ`김나나 남편` 넥센 김영민, 과거 SNS에 "불법성매매에 쓰레기짓" 충격 고백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