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시카고’ 핫 파티 시즌5 ‘with Save the Children’이 오는 11월 13일 오후 8시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진행된다.



뮤지컬 ‘시카고’ 핫 파티는 지난 2007년 클럽 서클에서 시작된 이후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으며 뮤지컬 ‘시카고’만의 전통행사로 자리 잡았다. 이후 관객들에게 받았던 사랑을 이웃과 함께 나누자는 시카고 팀의 따듯한 마음을 담아 2009년엔 한 부모 여성가장 건강권 확보 지원사업에, 2014년엔 다문화 가정 어린이 지원사업에 핫 파티 수입금 전액을 기부했다.



그리고 2015 진행되는 뮤지컬 ‘시카고’ 핫 파티 시즌5는 국제 구호개발 NGO인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한다. 뮤지컬 ‘시카고’ 최종 드레스 리허설을 관람할 수 있는 티켓과 모자뜨기 키트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전석 2만5000원에 판매되고 판매 수입금 전액은 세이브더칠드런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캠페인에 기부될 예정이다. 행사 당일 공연 시작 전 로비에서는 세이브더칠드런 후원 맺기,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하는 모자뜨기 체험공간을 운영하여 관객들에게 가까운 곳에서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나눔의 장도 함께 마련한다.



한편 모자뜨기 키트를 완성하여 기부할 경우 뮤지컬 ‘시카고’를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렇게 사랑과 정성으로 모아진 모자는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체온조절과 보온이 필요한 저개발국가의 신생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뮤지컬 ‘시카고’ 핫 파티 시즌5 ‘with Save the Children’ 티켓 판매는 오는 10월 26일 오후 2시 인터파크 예매처를 통해 진행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100대 주식부호에 이웅열 회장 등 20명 진입
ㆍ‘그것이 알고싶다’ 엽기토끼 제보자 나왔다…신정역 일대 지도 첨부 ‘사건 열쇠되나’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개그맨 이원승 딸 미모 보니 `대박`…알고보니 걸그룹 멤버?
ㆍ고객 갑질 논란, 5년지난 제품 무상수리 요구…무릎꿇은 점원 `충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