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드컵, 조은정 셀카 속 빛나는 미모 `시선집중`



롤드컵 아나운서 조은정이 시선을 모았다.



롤드컵 조별예선이 마무리된 후 8강 조 추첨 결과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롤드컵 여신` 조은정 아나운서의 매력적인 셀카가 새삼 화제다.



온게임넷의 조은정 아나운서는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에 `삼성동 Coex에서`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조은정 아나운서는 핑크색 민소매 상의를 입고 풍만한 몸매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11일(한국시각) 밤 프랑스 파리 르 독 풀먼에서는 2015 롤드컵 조별예선 2라운드 마지막 경기가 진행됐다. 이날 1라운드 당시 3승으로 단독 선두를 지켰던 클라우드 나인(C9)은 연패를 당하며 내려 앉은 반면, 프나틱은 가장 먼저 4승 고지에 올라서며 8강 진출 티켓을 거머쥐었다.



이로써 네 개 조의 롤드컵 예선이 모두 마무리된 가운데 플래시 울브즈(대만)와 KOO 타이거즈(한국), 프나틱(유럽)과 AHQ(대만), SK텔레콤 T1(한국)과 EDG(중국), KT 롤스터(한국)와 오리진(유럽)이 각 조 1, 2위를 차지하며 8강 행을 확정했다.



이번 롤드컵은 케이블TV 게임전문채널 OGN(온게임넷), 네이버스포츠, 다음 TV팟, 티빙, 아프리카TV 등에서 생중계된다.
온라인이슈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리텔` 초아, 시스루 의상 입고 브래지어 노출 `헉`…男心 초토화
ㆍ`애인있어요` 김현주, 19금 전라노출 보니 `충격`…숨막히는 뒷태 `대박`
ㆍ`홍진영` 라디오에서 날씬한 몸매 비결 밝혀!!
ㆍ초아, 생방송 중 역대급 노출 사고…영상보니 `충격`
ㆍ`내딸 금사월` 백진희, 깨진 수박과 뒤엉켜 엉덩이 노출 `충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