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욱, 아련 눈빛부터 호탕 웃음까지 `잘생김 뿌렸네`



MBC 새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극본 손영목, 연출 김상협)’에서 보좌관 출신의 완벽한 매력남 진형우 역을 맡은 주상욱이 포스터 촬영 중 팔색조 표정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화려한 유혹` 티저 포스터 촬영에 한창인 주상욱의 모습이 담겼다. 주상욱은 진지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부터 아련한 미소를 짓는 표정, 보는 이들도 웃게 만드는 호탕한 웃음까지 다양한 표정의 향연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날 주상욱은 단 한 컷 안에 진형우 캐릭터를 완벽하게 담아내기 위해 촬영이 들어가자마자 순식간에 감정연기를 시작, 1분도 채 되지 않는 시간 안에 눈물을 흘려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촬영이 끝나자마자 언제 그랬냐는 듯 호탕한 웃음으로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까지 톡톡히 해냈다고.



극 중 주상욱이 맡은 `진형우`는 국회의원 외동아들에 완벽한 스펙을 자랑하는 인물이다. 주상욱은 뜨거운 욕망을 품고 오로지 야망을 향해 달려가는 보좌관 진형우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 낼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화려한 유혹’은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와 그녀를 사랑하는 한 남자의 파장을 다루는 드라마다. 최강희, 주상욱, 차예련, 정진영 등과 함께 아역으로는 배우 김새론, 남주혁, 김보라 등이 출연하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MBC 새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은 `화정` 후속으로 오는 10월 5일 첫 방송된다.





★무료 웹툰 보기


블루뉴스 이예은기자 yeeune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유미, 글래머 몸매 `이정도였어?`…적나라한 노출 `경악`
ㆍ박규리, 19금 수영복 어땠는지 보니 `헉`…충격적 수위 `대박`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최여진, 모르모트PD에 내동댕이 굴욕…파격 노출 의상 입고 `벌러덩`
ㆍ`마리텔` 초아, 생방송 중 속옷 노출 `헉`…숨막히는 볼륨감 `대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