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 랩스타2’ 예지, 센 가사+손가락 욕까지 “부끄럽지 않은 무대를 하고 싶다”(사진=Mnet ‘언프리티 랩스타2’ 방송화면 캡처)





걸그룹 피에스타 예지가 무대에서 랩을 하던 중 손가락 욕을 해 화제다.





25일 방송된 Mnet ‘언프리티 랩스타2’ 3회에서는 최종 탈락 후보로 결정된 애쉬비, 안수민, 예지의 탈락자 결정을 위한 솔로 무대가 펼쳐졌다.





무대에 앞서 예지는 “하고 싶었던 무대를 보여드릴 기회가 진짜 없었다”며 “나 자신에게 부끄럽지 않은 무대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





예지는 “I`m a cazy dog”, “미친개 맞아” 등 강렬한 랩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어 예지는 “내 앞에서 지껄여봐 못하겠으면 닥치고 그냥 x 먹어”라는 가사와 함께 손가락 욕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공연 이후 예지는 “진짜 후련했다. 내가 하고 싶은 말을 뱉고 잘 전달된 것 같다”며 만족하는 모습을 보였다.





예지의 무대를 지켜본 지코는 “알맹이 없는 자극적인 랩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며 “잘 작사한 랩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산이는 “‘언프리티 랩스타’ 하면서 봤던 무대 중에 제일 멋있었다”며 “가장 솔직하고 절실하고 거침없이 뱉어냈다. 너무 멋있었다”고 평가했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33만의 슈퍼문…한국선 볼 수 없네
ㆍ송해, 전국노래자랑 출연료 `화제`…억대 연봉+광고비 `입이 쩍!`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노원구 살인사건, 우발적 vs 원한관계 사건의 진실은?
ㆍ`듀엣가요제 8+` 초아, 생방송 중 노출 사고 `깜짝`…무슨 일인지 봤더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