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발칙하게 고고’ 차학연-채수빈, 심상치 않은 케미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차학연(빅스의 엔)과 채수빈이 심상치 않은 케미를 발산해 눈길을 끌고 있다.



    KBS2 새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에서 좋아하는 것만 기억하는 4차원 괴짜이자 농구부 에이스 차학연(하동재 역)과 성적만을 중시하는 까칠한 엄친딸 채수빈(권수아 역)이 차원이 다른 커플 호흡을 선보일 예정인 것.



    극 중 두 사람은 전혀 접점이 없어 보이는 상반된 성격과 환경에 속해 있지만 점차 미묘한 관계로 발전해나갈 것으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앞서 열등생 문제아 정은지(강연두 역)와 우등생 엄친아 이원근(김열 역)이 달콤살벌한 케미를 뽐낼 것을 예고한 만큼, 차학연과 채수빈 역시 어떤 조화를 이뤄낼지 관심도를 높이는 상황.



    이에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의 한 관계자는 “차학연과 채수빈은 첫 만남부터 예사롭지 않게 엮인다. 이들의 관계가 스토리의 흥미를 극대화시키는 관전 포인트로 작용할 것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해 벌써부터 감칠맛을 더하고 있다.



    한편,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는 명문대 입학 스펙용으로 만들어진 치어리딩 동아리를 통해 불협화음만 내던 열여덟 소년소녀들이 겪는 성장스토리와 볼수록 감성을 자극할 풋풋한 로맨스를 그린다.



    비주얼 훈남훈녀 차학연, 채수빈은 오는 10월 5일 밤 10시 ’별난 며느리‘ 후속으로 첫 방송될 `발칙하게 고고‘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무료 웹툰 보기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음악중심 소녀시대, 또다시 1위 탈환…착시현상 누드톤 의상 덕?
    ㆍ`마리텔` 하연수, 전반전 1위 `깜짝`…귀여움 통했나?
    ㆍ`홍진영` 과식하면 몸매 위해 다음날 `이것` 꼭 해…
    ㆍ유인나 슈퍼맨 내레이션, 아기가 아기를?…`남다른 베이비페이스`
    ㆍ[화제의 동영상] 은솔 D컵 볼륨 `대박`‥"진정한 직캠의 여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신보, 차기 이사장 선임 절차 착수…공모 시작

      신용보증기금이 차기 이사장 선임 작업에 착수했다. 최원목 이사장 임기가 끝난지 약 5개월 만이다.신보 임원추천위원회는 9일 차기 이사장 모집 공고를 내고 오는 20일까지 지원 서류를 접수한다고 밝혔다. 신보 이사장은...

    2. 2

      명품 화장품 값 한국이 제일 싼데…가격 쉽게 못 올리는 이유

      샤넬 뷰티·디올 뷰티 등 주요 명품 화장품의 한국 판매가가 글로벌 최저 수준에 머무는 상황이 이어지고 있다. 환율이 치솟는 상황이지만 그만큼 가격 인상은 이뤄지지 않고 있어서다. 통상 환율 변동...

    3. 3

      양도세 중과, '유예' 빠졌다…모듈러 주택 2030년까지 1만6000호+α [2026년 경제성장전략]

      2022년 윤석열 정부 출범 이후 매년 이어졌던 중과 유예 조치가 올해 경제성장전략(옛 경제정책방향)에서 빠졌다. 오는 5월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제도가 부활할 수 있다는 관측이 나온다. 정부는 대신 공...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