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언프리티 랩스타2` 캐스퍼, 효린 `래퍼 자질` 의심(?)… "좋아하는 래퍼도 없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언프리티 랩스타2` 효린, 캐스퍼 (사진 = Mnet `언프리티 랩스타2` 캡처)



    `언프리티 랩스타2` 캐스퍼, 효린 `래퍼 자질` 의심(?)… "좋아하는 래퍼도 없어?"



    `언프리티 랩스타2` 캐스퍼가 효린의 `래퍼 자질`에 대한 의구심을 제기했다.



    11일 첫방송된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이하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는 MC 산이를 비롯해 여성래퍼 헤이즈, 캐스퍼, 애쉬비, 효린, 길미, 안수민, 예지, 키디비, 수아, 유빈, 트루디가 첫만남을 갖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그룹 `씨스타`의 메인보컬 효린이 래퍼로서 참가한 것을 두고 출연진들의 궁금증이 쏟아졌다.



    키디비는 효린에게 "가사 혹시 써요?"라고 물었고, 효린은 "특별히 작곡가분들이 손대지 않은건 제가 랩메이킹 했었다"고 자신있게 답했다.



    이어 "힙합을 좋아하느냐"라는 MC 산이의 질문에, 효린은 "발라드 안 좋아한다. 힙합이랑 R&B 좋아한다"고 답하며 남다른 `힙합사랑`을 드러냈다.



    그러자 캐스퍼는 "좋아하는 래퍼 누구냐"라고 물었고, 효린은 선뜻 답을 하지 못한채 말끝을 흐렸다. 이에 캐스퍼는 인터뷰를 통해 "좋아하는 음악이 힙합이라면서 어떤 래퍼 좋아하느냐고 질문했을 때 말도 못하고..."라며 의구심을 드러냈다.
    김만석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고현정, 주식시장까지 접수…연예인 주식부자 등극하나?
    ㆍ[화제의 동영상] 여자화장실서 몰카찍다 몰카에 놀란 남자‥"딱걸렸네!"
    ㆍ`홍진영` 과식하면 몸매 위해 다음날 `이것` 꼭 해…
    ㆍ`힐링캠프` 이만기 아내, 젊은시절 미모 `깜짝`…"정말 청순했다"
    ㆍ내년 양육수당 인상 추진, ‘전업주부에 30만원’ 유력…찬반여론 팽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루비오 美국무 "다음주 덴마크와 그린란드 문제 논의"

      베네수엘라에 이어 트럼프의 다음 타겟이 그린란드가 될 수 있다는 유럽의 불안감이 깊어지고 있다. 군사적 대안을 포함한다는 언급에, 마르코 루비오 미국무장관은 7일(현지시간) "다음주에 덴마크와 그린란드 문제를 논의할...

    2. 2

      美정부 "베네수엘라 석유 미국에 무기한 들여올 것"

      미국 정부는 베네수엘라가 제재 대상 석유를 미국에 무기한 수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한 백악관 소식통은 베네수엘라 석유 판매 수익금의 베네수엘라 송금 여부는 미국 정부 재량이라고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

    3. 3

      미국 11월 구인 공고도 1년 만에 최저

      미국의 11월 구인 공고가 예상보다 더 감소하면서 1년여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다. 7일(현지시간) 미국 노동통계국은 11월 구인 및 이직률 조사(JOLTS)보고서에서 11월말 기준 구인공고수가 10월의 하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