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듀티프리, 제넷-유로밍과 업무협약체결로 관광업계의 새 바람 예고
[뷰티팀] 코리아듀티프리(회장 원영득)는 9월1일 일본 최대 와이파이 렌탈업체인 ‘제넷(JENET)’에 이어 중국 최대 MVNO(이동통신재판매사업) 서비스 제공 회사인 ‘유 로밍(U Roaming)’과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관광업계의 새 바람을 예고했다.

제넷과 유 로밍은 각각 일본과 중국 내 최대 규모의 와이파이 렌탈, USIM카드 판매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일본 및 중국을 비롯하여 대만, 홍콩, 태국 등 주요 아시아권의 대부분의 여행객들이 출국 시 필수적으로 이용하고 있다.

이에 코리아듀티프리는 제넷과 유 로밍을 이용하는 모든 여행객들에게 특별 할인 및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을 배포하여 해외 관광객 모시기 경쟁에서 승리하고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제넷과 유 로밍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배포되는 코리아듀티프리의 9월과 10월 쿠폰 혜택은 첫 발행인만큼 파격적이다. 구매금액에 따라 할인 혜택을 부여하고 명품 브랜드 사은품을 증정하는 것은 물론 오전, 오후 구매고객에게 각각 무료 식사권과 음료권을 증정한다.

한편 코리아듀티프리는 9월1일 해외 관광객들이 자주 찾는 남대문점과 한국과 중국어 온라인몰을 첫 시작으로 정식으로 해외 관광객 맞이에 나섰다. 글로벌 명품 브랜드부터 K뷰티를 이끌고 있는 다채로운 코스메틱 브랜드 등을 선보일 뿐 아니라 택스 리펀드 자동화기기를 설치해 해외 관광객들을 위한 최고의 쇼핑공간으로 자리매김 중이다.
(사진출처: 코리아듀티프리)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디데이’ 김영광, 애완 장수풍뎅이에 ‘특급 애교’…‘묘한 케미’
▶ 김유미, ‘사랑하면 죽는 여자 봉순이’ 캐스팅…규현과 호흡
▶ [포토] 한지민 '여신의 손인사'
▶ ‘두번째 스무살’ 한성연, 엑소와 다정한 교복 광고 비하인드컷 공개 ‘풋풋’
▶ [포토] 나나 '인형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