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함영주 KEB하나은행장, `새 출발` 가두캠페인 펼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이 취임 다음 날부터 현장 행보를 시작했습니다.



    함 은행장을 비롯한 본점 임직원들은 오늘 오전 을지로입구역에서 종각역까지 일렬로 서 가두캠페인을 펼치며 시민들에게 KEB하나은행의 새 출발을 알렸습니다.



    함 은행장은 "이번 캠페인은 KEB하나은행이 대한민국 1등 은행으로 새 출발한 것에 대한 고객 감사와 함께 임직원 스스로 새출발을 다짐하는 자리였다"며 "앞으로 다양한 고객 혜택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습니다.



    KEB하나은행은 새 출발을 기념해 여·수신 신상품을 출시했습니다.



    수신상품 가운데 `행복투게더 정기예금`은 1년제로 1인당 가입한도는 5천만원, 금리는 우대금리 포함 연 1.7%입니다.



    `행복투게더 적금`은 1년, 2년, 3년, 5년제로 출시됐으며 5년제 정액적립식의 경우 우대금리 포함 최고 2.6% 금리를 제공합니다.



    두 상품 모두 인터넷 또는 모바일인 뱅킹에서 간단한 통합 축하메시지를 작성하면 0.3%의 우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신상품으로는 `행복투게더 프리미엄 주거래 우대론`과 `주거래 우대 중소기업대출` 등을 출시했습니다.



    KEB하나은행은 11월말까지 KEB하나은행 결제통장을 보유하고 일정금액 이상 적금, 정기예금, 펀드, ELS, 대출 등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펼칩니다.



    이 가운데 1만1,111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상품권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정원우기자 bkju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카드뉴스] 교황과 낙태 그리고 김태희
    ㆍ`보조개 여신` 음정희, `억` 소리나는 재벌녀?…어마어마한 재산 대체 얼마길래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이하얀, 이혼 후 요구르트배달까지…안타까운 과거사 재조명
    ㆍ송해, `억` 소리나는 출연료…대기업 간부 못지 않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15억 서울 집 대신 전원주택'…50대 남편 '로망'에 아내 선택은 [돈 버는 법 아끼는 법]

       Q. 서울에 거주 중인 50대 부부다. 남편은 1~2년 내 퇴직 예정이고, 아내는 향후 6년 이상 근무할 예정이다. 현재 서울 은평구와 노원구에 각각 아파트 한 채씩 보유하고 있다. 부채는 없다. 아내는 ...

    2. 2

      '안유진·유나' 뜬 이유 있었네…'월 150만원' 노린 파격 혜택

      병장 월급이 150만원으로 오르면서 군대에서도 ‘돈 관리’가 중요해졌다. 장병들이 가장 많이 쓰는 금융상품인 ‘나라사랑카드’를 두고 은행들의 경쟁도 한층 치열해졌다. 올해부...

    3. 3

      오픈AI·소프트뱅크, SB에너지에 10억달러 투자…'스타게이트' 가속 [종목+]

      오픈AI와 소프트뱅크가 대규모 인공지능(AI) 인프라 구축의 일환으로 SB 에너지에 10억달러를 투자한다. AI 데이터센터 확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본격화하는 행보다.양사는 이번 투자가 지난해 백악관에서 오라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