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안티 에이징 케어 ‘엠디레비스’, 코리아듀티프리 남대문점에서 만난다
[뷰티팀] 코리아듀티프리 남대문 1호점(회장 원영득)이 9월1일 정식으로 문을 열고 해외 관광객 맞이에 나섰다.

모델 봉두리와 배우 서지연이 엠디레비스 제품을 손에 들고 있다.

국보1호 숭례문 등 해외 관광객들이 자주 찾는 관광 명소가 밀집한 남대문로에 1호점을 연 코리아듀티프리는 해외 명품 브랜드부터 K뷰티를 이끌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 등 다채로운 제품들을 선보이며 관광객들을 위한 최고의 쇼핑 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매장 내 택스 리펀드 자동화기기를 설치하여 관광객들의 세금 환급 절차를 간소화하고 중국어와 영어, 일본어 등 총 4개국어로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해 일본과 중국 및 세계 각지에서 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단체관광객 유치뿐 아니라 최근 여행의 트렌드로 자리잡은 FIT(Free Independent Tourism), 즉 개인 관광객을 위한 채널을 확보한 것도 눈 여겨 볼 점. 일본 최대 와이파이 렌탈업체인 JENET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일본과 중국을 비롯한 동남아 국가에서 한국을 방문하는 중상류층 관광객을 위한 체계적인 제휴 마케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펩타이드 콜라겐의 함유로 주름과 모공 등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완벽히 해결하는 엠디레비스는 코리아듀티프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로 노화로 인한 탄력 저하와 주름을 개선시키는 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한편 코리아듀티프리는 올 하반기에 명동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사진출처: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뷰티 매니아, 가을 신상 필수 리스트
▶ 연령대별 탈모 증상 파헤치기, 혹시 나도?
▶ 비키니 몸매, 3주만 투자하면 만들어진다?
▶ 무도 가요제 아이유 메이크업 A to Z
▶ [김현숙의 5분 뷰티 in 약손명가] “휴가 다녀 왔는데 더 피곤해” 바캉스 증후군 극복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