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코리아듀티프리, 독점 브랜드 ‘은가비’로 K뷰티 이어간다
[뷰티팀] 코리아듀티프리 남대문 1호점(회장 원영득)이 9월1일 정식으로 문을 열고 해외 관광객 맞이에 나섰다. 이날 오픈식에는 배우 양예승이 방문하여 자리를 빛냈다.

국보1호 숭례문 등 해외 관광객들이 자주 찾는 관광 명소가 밀집한 남대문로에 1호점을 연 코리아듀티프리는 해외 명품 브랜드부터 K뷰티를 이끌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 등 다채로운 제품들을 선보이며 관광객들을 위한 최고의 쇼핑 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매장 내 택스 리펀드 자동화기기를 설치하여 관광객들의 세금 환급 절차를 간소화하고 중국어와 영어, 일본어 등 총 4개국어로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해 일본과 중국 및 세계 각지에서 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단체관광객 유치뿐 아니라 최근 여행의 트렌드로 자리잡은 FIT(Free Independent Tourism), 즉 개인 관광객을 위한 채널을 확보한 것도 눈 여겨 볼 점. 일본 최대 와이파이 렌탈업체인 JENET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일본과 중국을 비롯한 동남아 국가에서 한국을 방문하는 중상류층 관광객을 위한 체계적인 제휴 마케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코리아듀티프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독점 브랜드 은가비는 K뷰티에 열렬한 관심을 보이는 중화권 관광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인삼 줄기세포와 고농축 아미노산 등을 함유해 주름개선과 미백은 물론 피부 자체의 힘을 길러주는 토탈 스킨케어 제품.

한편 코리아듀티프리는 올 하반기에 명동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뷰티 매니아, 가을 신상 필수 리스트
▶ 연령대별 탈모 증상 파헤치기, 혹시 나도?
▶ 비키니 몸매, 3주만 투자하면 만들어진다?
▶ 무도 가요제 아이유 메이크업 A to Z
▶ [김현숙의 5분 뷰티 in 약손명가] “휴가 다녀 왔는데 더 피곤해” 바캉스 증후군 극복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