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티크 도 손, 스타들이 가장 사랑하는 최고의 향수
[뷰티팀] 전세계 상류사회가 선택한 비밀의 향수 딥티크의 ‘도 손’이 인스타일 ‘2015스타 뷰티 어워즈’ 데일리 향수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해당 어워즈는 국내 최고의 톱스타 100인이 한 달간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 최고의 제품을 선정하는 어워즈다. 이 시대 트렌드를 이끄는 최강의 뷰티 전문가이자 깐깐한 안목을 지닌 스타들이 선정한 최고의 제품이라는 점에서 더욱 신뢰할만하다.

데일리 향수 부문 1위를 차지한 딥티크의 ‘도 손’은 수 많은 꽃송이가 부드러운 바람을 타고 전해지듯 고혹적인 향을 지닌 향수로 창작자가 어린 시절 작은 해변가 마을 도손에서 지냈던 시절을 떠올리면서 만든 향으로 알려졌다.

이 향수는 터키쉬 장미의 달콤한 향과 오렌지 블로섬, 화이트 머스크의 섬세하고 프레쉬한 향이 특징이다. 여기에 본래 체취인 듯 은은하게 남는 잔향이 마음을 편안하게 하여 여자들이 선호하는 향수로 꼽힌다

한편 ‘딥티크’에서는 파리 34번가 초대 부티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34번가 컬렉션’이 출시된다. 딥티크 설립자들의 순수한 예술적 영혼이 빚어낸 럭셔리의 정수 ‘파리 생제르망 34번가 컬렉션’은 오는 9월 3일부터 딥티크 코엑스 부티크와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딥디크)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뷰티 매니아, 가을 신상 필수 리스트
▶ 연령대별 탈모 증상 파헤치기, 혹시 나도?
▶ 무도 가요제 아이유 메이크업 A to Z
▶ ‘모공’ 싫어! 효과적인 모공 케어법
▶ [이병철의 3분 건강 in 약손명가] 엄마가 부쩍 예민해진 이유 ‘About 갱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