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리 법적대응, 개리



개리가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개리의 소속사 리쌍컴퍼니는 31일 "`개리 동영상`이 돌고 있다는 사실을 알았지만 대응할 가치가 없다고 판단해 즉각 부인하지 않았다"며 "그러나 영상이 빠르게 퍼지면서 개리의 이미지가 심각하게 타격을 받아 소속사가 나서게 됐다"고 밝혔다.



지난주부터 온라인을 중심으로 유포되고 있는 일명 `개리 동영상`은 한 남녀커플이 침대 위에서 성행위를 하는 장면을 담고 있다. 누리꾼들은 동영상 속 남성이 개리와 외모·문신 등이 비슷하다며 개리가 아니냐는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소소삭 측은 "개리와 소속사는 대응 시 동영상이 더 크게 확산돼 동영상 당사자들이 더 큰 상처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우려했다"며 "자연스러운 해결을 기다렸지만 사태가 심각해져 공식 발표까지 오게 됐다"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리쌍컴퍼니는 동영상 속 남성과 개리의 문신이 비슷하지만 전혀 다르고, 그 남성은 왼쪽 팔에 문신이 있지만 개리는 오른팔에 문신이 새겨져 있다고 강조했다. 또 해당 남성이 소속사로 직접 연락해 개리를 걱정하고 있다는 점을 들어 개리가 동영상 속 인물이 아니라고 밝혔다.



리쌍컴퍼니는 "동영상 유포를 막기 위해 법적 조치 등 강력한 대응을 준비하고 있다"며 "동영상을 인터넷상에 유포한 누리꾼들의 증거를 파악해 정식 수사를 의뢰하겠다"고 말했다.


김혜림기자 beauty@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하와이 강력 후보 `홍지민` 14kg 폭풍감량 비법은?
ㆍ진짜사나이 한채아vs한그루, `46kg-D컵` 가능한 사이즈? `깜짝`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한영, 비키니 몸매 `아찔`…다리 쩍벌리고 구릿빛 속살 공개
ㆍ한그루, 비키니 셀카 속 완벽 볼륨몸매 과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