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비, 신곡 티저 영상 공개 ‘소년과 남자의 경계’(사진=마블팝 엔터테인먼트)



보컬 아이돌 그룹 하트비가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하트비는 30일 음악 사이트 멜론과 마블팝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의 전체 콘셉트를 암시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대변신을 예고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하트비는 신비로우면서 성숙한 매력을 지닌 소년들로 파격 변신, 기존 모습과는 180도 달라진 분위기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몽환적인 이미지 속 하트비의 물오른 비주얼과 감각적인 스타일링도 눈길을 끈다. 데뷔 이래 처음 시도하는 금발 헤어스타일로 팀의 변화된 색깔을 예고한 것. 하트비는 한층 유니크해지고 댄디한 비주얼을 뽐내며 컴백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특히, 티저 영상에 살짝 공개된 신곡 ‘Beautiful’은 감미로운 멜로디에 아름다운 화음을 이루는 하트비의 하모니가 담겨있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켰다.



5월 첫 번째 미니앨범 ‘리멤버(REMEMBER)’로 데뷔한 하트비는 풍부한 감수성과 폭풍 가창력으로 그 실력을 인정받아왔다. 하트비는 이번 앨범을 통해 여태껏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으로 대중 앞에 설 예정이다.



한편, 하트비는 2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You’re so beautiful”이라는 문구가 적힌 타이머를 작동한 바 있어 컴백 계획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블루뉴스 성지혜기자 jhjj@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하와이 강력 후보 `홍지민` 14kg 폭풍감량 비법은?
ㆍ진짜사나이 한채아vs한그루, `46kg-D컵` 가능한 사이즈? `깜짝`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한영, 비키니 몸매 `아찔`…다리 쩍벌리고 구릿빛 속살 공개
ㆍ한그루, 비키니 셀카 속 완벽 볼륨몸매 과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