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 근육 운동, ‘유승옥이 전하는 복숭아 엉덩이 만드는 비법’



엉덩이 근육 운동 엉덩이 근육 운동



엉덩이 근육 운동 소식이 화제인 가운데 유승옥이 공개한 힙업 운동법이 화제다.



유승옥은 과거 방송된 온스타일 `더바디쇼`에 출연해 코코넛힙 비결을 공개해 여성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당시 유승옥은 "엉덩이에 자신감이 생겼다. 사람들이 예쁘다고 해주니 엉덩이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된다"며 "예전에는 엉덩이를 가리기 위해 긴 옷만 찾아 입었다"고 말했다.



유승옥은 "지금은 어떠냐"는 최여진의 물음에 "이제는 꼭 레깅스만 입는다"며 "허리를 가늘어 보이게 하기 위해 엉덩이를 더 키우는 측면도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날 유승옥은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휴지통이나 의자를 이용해 힙업 운동을 하는 방법을 소개했다.먼저 발을 턴아웃한 뒤 손을 허리에 대고 발을 쭉 뻗어서 무릎이 구부러지지 않게 한다.



이 자세를 유지한 채 뒤에 있는 쓰레기통이나 의자 등 장애물 위를 지나간 뒤 바닥을 짚어주고 다시 돌아온다. 이때 무릎을 구부리면 운동이 하나도 되지 않기 때문에 쫙 펴는 것이 중요하다.



이날 유승옥은 옆라인을 통해 힙업된 몸매를 보여주면서 운동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한편, 감자를 살 때는 표면에 흠집이 적고 매끄러운 것을 선택하며 무거우면서 단단한 것이 좋고, 싹이 나거나 녹색 빛깔이 도는 것은 피하도록 한다.



또한 보관 시에는 바람이 잘 통하는 곳에 바구니에 사과와 같이 보관하면 싹이 나는 것을 방지할 수 있고, 껍질을 까 놓은 감자는 찬물에 담가 물기를 뺀 후 물기 제거 후 비닐봉지나 랩에 싸서 냉장 보관하는 것이 좋다.



엉덩이 근육 운동, ‘유승옥이 전하는 복숭아 엉덩이 만드는 비법’



엉덩이 근육 운동, ‘유승옥이 전하는 복숭아 엉덩이 만드는 비법’



엉덩이 근육 운동, ‘유승옥이 전하는 복숭아 엉덩이 만드는 비법’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강동원 이적설, FNC 반응은? `노홍철-김용만`때와 같아…
ㆍ강동원, 장윤주 "순수하고 착해서…" 과거 사심 발언 `깜짝!`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강동원을 잡아라"…대형 기획사 물밑 접촉
ㆍ디스패치vs강용석, 신아영 아나운서와는 무슨 사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