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볼보건설기계코리아, 15일까지 임직원 자녀 영어캠프 진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볼보건설기계코리아, 15일까지 임직원 자녀 영어캠프 진행
    볼보건설기계코리아(대표이사 석위수)는 15일까지 임직원 초등학생 자녀 80여명을 대상으로 서울 영어마을 수유캠프에서 '2015 볼보 슈퍼주니어 캠프'를 진행한다.

    지난 11일부터 시작된 캠프는 올해로 11회째다. 볼보건설기계코리아가 2004년부터 진행해 온 사내 복지 프로그램 가운데 하나다.

    볼보건설기계코리아는 매년 캠프 참가자들의 의견을 취합해 프로그램을 개선한다.

    이번 캠프는 참가자들이 자연스러운 상황에서 영어를 접하고 자발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캠프 전 과정에 원어민 선생님이 참여해 아이들이 영어를 접하도록 하고 미술과 과학, 물놀이 활동 등으로 재미를 더했다.

    팀별 환경실천 포스터 제작과 태양열 로봇 만들기, 안전교육을 비롯해 10대를 위한 리더십 세미나, 워터 페스티발, 개그맨 김성원의 쉽고 재미있는 생활 속 영어, 스피치 콘테스트, 영어 연극 발표 등도 진행했다.

    볼보건설기계코리아 석위수 사장은 “볼보 슈퍼주니어 캠프는 볼보건설기계코리아의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임직원들과 그 가족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2004년 처음 시작한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 대표적인 사내 복지 프로그램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창원=김해연 기자 haykim@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고려아연 "美제련소 설립, 국가적 기회이자 기업으로서도 '퀀텀점프' 기회"

      “국가적 기회이자 기업 차원에서도 미래 성장의 발판이 될 겁니다.” 고려아연은 테네시주 광물 제련소 건립 추진은 미국 주도 글로벌 핵심 광물 공급망 재편의 핵심 파트너로 부상할 뿐 아니...

    2. 2

      엔비디아 "삼성 HBM4 최고"…루빈 AI 가속기 테스트서 '호평'

      삼성전자가 엔비디아의 인공지능(AI) 가속기 '루빈'에 탑재될 고대역폭메모리(HBM) 테스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파악됐다.21일 업계 등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지난주 엔비디아 관계자로부터 ...

    3. 3

      쿠팡 "부사장이 직원 학대"…전 임원 '회사 허위주장' 반박

      쿠팡이 2020년 산업재해 은폐 의혹 등을 제기한 전직 부사장급 임원 A씨에 대해 "직원에 대한 학대 행위와 신고자에 대한 보복 행위로 해임됐고" 회사에 160억원의 합의금을 요구했다”고 밝혔다. A씨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