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님과 함께2’ 안문숙-김범수, ‘벌써 1년’ 특별한 데이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안문숙-김범수 부부가 첫 만남 이후 1주년을 맞아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JTBC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결혼생활을 하고 있는 안문숙과 김범수가 소개팅으로 만난 지 1년째 되는 날을 기념해 연애 시절의 추억이 깃든 대학로를 찾았다.

    마침 녹화 당일 비가 내리자, 두 사람은 오붓하게 우산을 쓰고 대학로를 걸으며 “딱 1년 전쯤 대학로에서 데이트를 했다. 그때도 비가 왔는데 우린 진짜 운명인가보다”라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팬시점에 들러 서로에게 머리띠를 씌워주고, 옷가게에서 선물을 사주는 등 깨가 쏟아지는 시간을 이어갔다.

    이후 두 사람은 공포체험관을 찾아 오싹한 시간을 보낸 후 ‘고급스러운 마무리’를 위해 레스토랑에서 분위기 있는 대화를 나눴다.

    안문숙-김범수 부부의 특별한 데이트는 30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44세' 박은영, 시험관 성공→노산 우려 딛고 둘째 출산

      박은영 전 아나운서가 둘째 딸을 출산했다.박은영은 9일 오후 서울 모처의 병원에서 자연분만으로 둘째 딸을 출산했다.아이는 2.957kg의 건강한 체중으로 태어났으며,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다. 출산 당시 현장...

    2. 2

      코르티스 무서운 뒷심…데뷔 음반 판매량, 초동 대비 3배 뛰었다

      그룹 코르티스(CORTIS)가 단 한 장의 앨범으로 'K팝 톱-티어' 반열에 올랐다.9일 써클차트가 발표한 2025년 연간 앨범차트에 따르면 코르티스(마틴, 제임스, 주훈, 성현, 건호)의 데뷔 앨범 ...

    3. 3

      '프로젝트Y' 전종서의 베팅…"한소희와 뜨거운 감자 되고팠죠" [김예랑의 씬터뷰]

      한국 영화계가 가장 불안정한 시기, 전종서의 가장 용감한 선택이 관객을 찾는다.9일 서울 종로구의 한 카페에서 만난 그는 차기작 '프로젝트 Y'를 두고 조심스럽지만 솔직한 마음을 꺼냈다. 이 작품은 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