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이복동생 김주나 숨긴 이유는? 母배려 `애틋` 사진=김수현sns/ 방송화면캡처/ 김주나sns)





김수현 이복동생 김주나 소식이 전해지며 김수현 측근의 발언이 눈길을 끈다.





지난 22일 한 매체는 김주나가 김수현의 동생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김주나 측은 "김주나가 김수현의 동생이 맞다. 김수현의 이복동생인 것으로 확인됐다"고 입장을 전했다.





해당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은 김수현이 과거 외동아들이라고 밝힌 이유에 대해 궁금증을 제기했다.





이와 관련해 김수현의 측근은 22일 "김수현과 김주나는 같이 산 적도 없고 왕래도 없었다"며 "이복 동생이 잘되길 바라는 마음은 있지만 일부러 사람들을 속인 것은 아니다"고 전했다.





이어 이 측근은 "사실 어머니 입장에서는 (김수현이) 외동 아들일 수 밖에 없다. 김수현이 어머님의 마음이 아플까봐 걱정하는 것 같더라. 그동안 외동이라 말한 이유는 어머님의 마음을 배려하기 위한 것 아니겠느냐"며 "팬들이 이 부분을 양해하고 이해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수현의 이복동생 김주나는 SBS 월화드라마 `상류사회`의 OST를 불러 화제를 모았다.


장소윤기자 jsyoonbe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배우 신민아, 김우빈과 열애 인정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지고 있어"
ㆍ배수정vs강승현 `하의실종` 패션으로 男心저격 `후끈`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썸남썸녀` 양민화vs`끝까지간다` 은가은, 19禁 볼륨 대결 승자는?
ㆍ백종원父 백승탁, 골프장 캐디 성추행 혐의 경찰조사…강제 추행 vs 부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