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이 중국 소비자와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웨이보 `coreanacosmetics`를 오픈했습니다. 웨이보는 이미지와 짧은 글을 통해 사회, 문화적 이슈를 비롯하여 개인 일상을 공유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로 중국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채널인데요. 코리아나화장품은 이번 중국 웨이보 오픈을 통해 중국 소비자와의 소통 접점을 강화함과 동시에 코리아나화장품 기업 스토리와 브랜드 소식을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통로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코리아나 공식 웨이보에서는 코리아나화장품 기업, 브랜드 소식과 함께 모델로 활동중인 걸그룹 카라의 활동 소식 등 풍성한 정보들을 전달할 예정이며, 이 외에도 한국 관광, 문화 소식 등 유익한 정보들을 지속적으로 게재하여 다양한 중국 소비자들 입맛에 맞춘 유익한 내용들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뉴트로지나에서 여름철 자외선과 뜨거운 햇빛에 쌓여가는 피부 걱정을 해결해 줄 필수 아이템을 추천하는 `걱정마 여름`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뉴트로지나의 `걱정마 여름` 캠페인은 여름철 자외선과 햇빛뿐 아니라 잦은 샤워, 에어컨 사용에 따른 실내외 온도차이 등 여러 요인으로 인한 다양한 피부걱정이 늘어가는 소비자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추천하고자 마련되었다고 하는데요. 추천 아이템은 유명 뷰티 에디터와 플로리스트, 모델 등 오피니언 리더들이 자신의 필수 아이템으로 꼽은 제품들로 구성되며, 옥션과 G마켓, 11번가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번 캠페인에서 황민영 뷰티 에디터는 강한 자외선에도 걱정 없는 `철벽템`으로 스프레이형 자외선 차단제 `뉴트로지나 �스킨 선블럭`을 추천했으며, 김규리 뷰티 에디터는 지친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있게 가꿔주는 `생기템`으로 `뉴트로지나 노르딕 베리 바디로션`을 추천했습니다. 또한 피트니스 모델로 유명한 이연은 운동 후 끈적임 걱정 없이 개운하게 클렌징 해주는 `개운템`으로 클렌징 듀오 `딥 클린 포밍 클렌저`와 `딥 클린 클렌징 오일`을 선택했다고 하네요.





아이젠버그(EISENBERG)가AK플라자 백화점 분당점에 입점합니다. AK플라자 백화점 수원점, 대구백화점 플라자점에 이어 AK플라자 백화점 분당점에서도 아이젠버그 매장을 만나볼 수 있게됐다고 하는데요. 입점을 기념해 AK플라자분당점 아이젠버그 매장에서는 이달 21일부터 26일까지 방문고객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웰컴 쿠키 증정과 함께 자유로운 제품 테스팅의 기회가 주어진다고 하는데요. 또한 스킨케어 구매 고객에게는 물에 젖지 않아 바캉스철에 특히 활용도가 높은 에나멜 빅 파우치를, 향수 구매 고객에게는 향수 15종 샘플이 담긴 라드퍼퓸 콜렉션 북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구매 기프트 혜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촉촉하고 매끄러운 꿀피부를 완성해주는 `샤워 오일(Shower Oil)` 3종과 `바디 스크럽(Body Scrub)`을 출시합니다. `샤워 오일`은 끈적임 없는 오일 타입으로 바디 클렌저와 트리트먼트 기능을 동시에 가진 신개념 바디 트리트먼트 워시라고 하는데요. 해바라기씨 오일과 호호바 그리고 코코넛 오일이 바디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샤워 후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를 실크처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고 합니다. 즉각적인 활력이 필요한 날에는 조 말론 런던의 시그니처 향 `라임 바질 앤 만다린 샤워 오일`, 럭셔리한 느낌을 내고 싶은 날에는 매력적이고 생기 넘치는 `블랙베리 앤 베이 샤워 오일`, 편안한 휴식이 필요한 날에는 작약의 화려하고 관능적인 향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샤워 오일`을 사용하면 좋다고 하네요.







랩(LAP)의 코스메틱 브랜드 `랩코스(LAPCOS)`에서 `디즈니(Disney)` 캐릭터와의 콜레보레이션을 통해 신제품 `퍼퓸 핸디 세니타이저 겔(Perfume Handy Sanitizer Gel)` 3종을 출시했습니다. 월트 디즈니사의 가장 대표 캐릭터인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캐릭터 패키지로 출시된 세 가지 세니타이저 겔은 상반기에 화제를 모았던 랩코스의 스누피 라인에 이은 두 번째 콜레보레이션 라인 중 첫 번째 아이템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귀여운 디즈니 캐릭터가 돋보이는 퍼퓸 핸디 세니타이저 겔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의약외품으로 각종 유해 세균을 99.9% 제거하고, 은은한 향은 물론 사용 후에도 핸드크림을 바른 듯 촉촉함이 오랫동안 유지 된다고 합니다. 25ml의 앙증맞은 사이즈로 휴대성까지 겸비했다고 하네요.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동상이몽 스킨십父 논란, 일진 미화 `송포유` 서혜진PD 이번에도?
ㆍ이민우와 열애 고소현, 남다른 `비키니 자태+각선미`에 반했나? 男心저격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복면가왕 퉁키` 새 가왕 등극…누리꾼 예측은 `이정`?
ㆍ최운정, 6년 만에 LPGA 투어 첫 승 신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