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이 일본 나고야에서 팬미팅 준비중인 모습을 담은 대기실 사진을 전격 공개했다.



12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박유천이 11일에 이어 12일까지 일본 나고야 니혼가이시홀에서 단독 팬미팅 2015 박유천 팬미팅 재팬 투어 ‘올 어바웃 유’(Park Yuchun Fan meeting Japan Tour ‘ALL ABOUT YU’)를 갖는다. 그에 앞서 박유천의 팬미팅 준비중인 모습을 담은 대기실 비하인드 컷을 전격 공개했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유천은 메이크업을 받는 내추럴한 모습부터 팬미팅에서 팬들에게 선사할 선물에 정성스럽게 사인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더욱이 나고야의 팬들을 만나기 전 설레고 기쁜 마음을 표현하듯 한껏 밝은 미소를 짓고 있어, 보는 이들마저 설레게 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박유천은 지난달 30일 일본 오사카를 시작으로 오늘 나고야까지 각각 2회씩, 총 4회 공연이 예정되어 있었으나 현지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추가개최 요청으로 요코하마 팬미팅까지 발표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공개된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박유천, 대기실 내추럴한 모습까지 완벽 그 자체! 심쿵 유발자!”, “콧대에 미끄러져서 사망할 기세. 여기 앰뷸런스 좀 불러주세요!”, “나고야에 가지 못한 것이 너무 아쉽다. 한국에서도 또 팬미팅 해주세요!”, “오늘 팬미팅도 기대할게요! 박유천의 모든 것을 보여주세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유천은 11일에 이어 12일 일본 나고야 니혼가이시홀에서 단독 팬미팅 ‘올 어바웃 유’를 이어나간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리아나 그란데vs린제이 로한, `논란의 아이콘` 대결 승자는?
ㆍ미스월드 브라질 최송이, 범접할 수 없는 `섹시 비키니` 보니.."골반+볼륨 甲"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스텔라 컴백, 19禁→29禁 진화하는 노출 `도대체 어디까지…`
ㆍ`고교10대천왕` 신세휘,`한효주 닮은꼴` 데뷔? 상의탈의까지..`깜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