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파우치 속에 꼭 넣어야 할 ‘이것’은 뭐?
[뷰티팀]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바캉스 시즌이 돌아왔다.

바캉스를 떠나기 전 휴양지에서도 빛나는 미모를 완성하기 위해 기초제품부터, 색조, 메이크업 도구 등 챙길 것들이 한 두 가지가 아니다. 이 때 베이스 메이크업, 컬러풀 섀도우 등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이것’의 준비는 필수적인데.

지금바로 바캉스 파우치 속 ‘이것’이 있는지 꼭 살펴보도록.

쓰리컨셉아이즈 메쉬 브러시 키트
바캉스 파우치 속에 꼭 넣어야 할 ‘이것’은 뭐?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수정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미니 사이즈 브러시 키트. 크림 텍스처의 완벽한 표현을 도와주는 앵글 파운데이션 브러시와 블러셔 브러시, 듀얼로 구성된 립&아이 브러시가 구성되어 있다.

앵글 파운데이션 브러시는 촘촘한 모가 특징인 사선 컷팅의 브러시. 페이스 라인의 모든 각도에 닿아 크림 텍스처를 완벽히 밀착시켜 준다.

색감 표현에 탁월한 블러셔 브러시는 치크나 섀딩의 섬세한 표현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립&아이 멀티 브러시는 아이라이너로 혹은 좁은 부위에 표현하는 섀도우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최적화된 사이즈와 탄력으로 섬세한 립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브러시 사용 방법
바캉스 파우치 속에 꼭 넣어야 할 ‘이것’은 뭐?
앵글 파운데이션 브러시- 파운데이션을 적당량 브러시에 발라준 뒤 피부 결에 따라 부드럽게 펴 발라 준다. 이 제품은 크림 블러셔를 바를 때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브러시의 평평한 면에
크림 블러셔를 가볍게 발라준 뒤 원하는 부위에 톡톡 두드려 발라주면 된다.

블러셔 브러시- 적당양의 내용물을 취한 후 여분을 털어내고 원하는 부위에 치크를 표현한다. 톡톡 두들겨 발색하면 투명하면서 선명한 색감을, 좌우로 펴 발라주면 자연스러운 색감의 그라데이션이 완성된다.

립&아이 브러시- 아이라이너로 사용시에는 내용물을 취해 손등에서 양을 조절한 뒤 아이라인을 그려준다. 자연스러운 라인 표현을 원한다면 속눈썹 위쪽으로 살짝 그라데이션 해 준다. 섀도우 브러시로 사용 시에는 눈꼬리, 언더 등 좁은 부위에 선명한 컬러를 표현해 준다.

립&아이 브러시 세척 HOW TO
바캉스 파우치 속에 꼭 넣어야 할 ‘이것’은 뭐?
립&아이 브러시는 사용 후 보관법이 중요하다. 어떻게 보관하느냐에 따라 브러시의 수명이 결정되며 위생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

아이라이너 브러시의 경우 사용 후 그대로 두면 아이라이너 액으로 인해 브러시가 갈라질 수 있다. 따라서 휴지로 가볍게 내용물을 제거한 후 세척액을 이용해 세척하는 것이 좋다.

입술에 직접적으로 닿는 립 브러시 또한 립스틱을 바른 후 휴지로 즉시 내용물을 닦아주고 전용 세척액을 이용해 브러시를 씻어줘야 한다. 세척 후에는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게 서늘하고 바람이 잘 통하는 곳에서 건조시켜야 한다.
(사진출처: 스타일난다 3 CONCEPT EYES,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1분1초가 아까운 그대를 위한 ‘퀵 메이크업’
▶ 울퉁불퉁 겨드랑이살, 매끈 슬림 라인 만드는 비법 공개
▶ 고온다습 여름철 불쾌지수 내려주는 상큼 향기 찾기
▶ ‘머릿발’ 제대로 세워 훈남 훈녀 등극하기
▶ 소개팅 성공 보장 피부관리 메이크업 How to?